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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펭-하!” 대세 캐릭터 펭수, ‘정관장’ 손잡고 설 맞이 광고 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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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December 10, 2019, 12:12:56

KGC인삼공사 “펭수가 선택한 첫 CF..내년 1월 유튜브 등 온라인 통해 방영 예정”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EBS 연습생출신으로 현재는 대세 크리에이터인 ‘펭수’가 정관장 광고에 출연합니다. 앞서 펭수는 기업 및 공공기관과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한 바 있는데, CF출연은 이번이 처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펭수’를 정관장 광고모델로 위촉하고 올 설을 겨냥해 CF를 방영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지난 6일 EBS본사에서 촬영을 마친 펭수편 CF는 편집 작업을 거쳐, 내년 1월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게 됩니다.

 

KGC인삼공사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정관장’ 브랜드 이미지와 밝고 건강한 ‘펭수’의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해 ‘펭수’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해당 CF는 고향이 남극인 펭수가 부모를 그리워하는 스토리로, 설날을 앞두고 가족의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설을 앞두고 소비자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펭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광고 방영과 더불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펭수’는 슈퍼스타가 되기 위해 남극에서 헤엄쳐 온 10살의 EBS 펭귄 캐릭터입니다.

 

EBS에서 ‘연습생’ 신분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20~30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7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넘기고 2019년 대표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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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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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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