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롯데·신라·현대免, 2020년 새해 맞이 新서비스·프로모션 선보여

URL복사

Friday, January 03, 2020, 17:01:14

롯데·현대백免, 새해 맞이 프로모션·이벤트 진행
신라免,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론칭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새해를 맞아 면세점 업계가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3일 새해 첫 시즌오프 세일을 선보인 롯데면세점을 비롯해, 신라면세점은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을 론칭했고,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습니다.

 

◇ 롯데면세점, 2020년 새해 첫 ‘시즌오프’ 세일 진행

 

2020년 창립 40주년을 맞은 롯데면세점은 영국의 유명 팝 아티스트인 스티븐 윌슨과 함께 작업한 감각적인 키 비주얼로 매장을 새롭게 단장한 가운데, 새해 첫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먼저 롯데면세점은 유명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겨울 시즌오프 세일을 선보입니다. 대표적으로 ▲막스마라 ▲발리 ▲투미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쇼핑 할 수 있는 기회로, 할인율은 각 점과 브랜드별로 상이합니다.

 

6일부터 30일까지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롯데면세점 내국인 회원에게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최대 LDF PAY 83만 원이 증정됩니다.

 

금·토·일 주말 쇼핑을 즐기는 내국인 회원은 구매 금액과 사용 카드에 따라 LDF PAY 3만 원의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오는 3월 2일까지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9만 원, ▲인천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6만 원의 LDF PAY를 받을 수 있다.

 

LDF PAY는 롯데면세점의 전자식 결제 수단입니다. 기존 플레이트형 선불카드와 달리 실물을 소지하지 않아도 회원 정보에 입력돼, 쇼핑 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화공연 관람 기회도 제공됩니다. 롯데면세점 서울 시내점에서 기간 별로 2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공영 티켓이 증정되는 것인데요. 순차적으로 ▲3일부턴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10일부터는 뮤지컬 ‘영웅본색’ ▲17일부터는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드라큘라’ 티켓이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됩니다.

 

◇ 신라면세점, ‘신라트립’ 론칭..기념 이벤트 선보여

 

신라면세점은 신개념 통합 여행 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신라트립’은 여행 상품 중개 플랫폼으로, ▲여행상품 검색·비교 ▲항공·호텔·액티비티 예약 ▲면세점 쇼핑 등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신라트립에선 제휴를 맺고 있는 여행사 상품이 판매되며, 글로벌 호텔 예약 사이트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실시간 가격 비교가 가능합니다. 또, ‘셀러톡’ 기능으로 문의 사항을 바로 처리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신라트립’ 상품 구매의 가장 큰 혜택은 상품 결제 금액의 일부를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리워즈’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항공·숙박·액티비티 등의 카테고리에서 구매 상품 종류에 따라 결제액의 최대 8%가 ‘에스리워즈’로 적립됩니다. 이 중 2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기본 적립액의 10%가,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할 경우엔 20%가 추가 적립됩니다.

 

‘에스리워즈’는 ▲신라면세점 국내 온오프라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홍콩 첵랍콕국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2월부터는 ▲마카오 공항면세점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번 ‘신라트립’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대표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오는 12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신라트립’ 해시태그를 달고 여행 관련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폴드(2명) ▲삼성 갤럭시 버즈(20명)를 증정합니다.

 

여기에 1월 6일부터는 신라트립 실시간 항공 검색에 숨어있는 9900원·9만 9000원 특가 항공권을 찾는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현대백화점免, ‘럭키 위크·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도 해외 여행이 늘어나는 신년과 설(1/25) 연휴 기간을 맞아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우선 오늘(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행사 기간 ▲프라다 ▲셀린느 ▲페라가모 등 총 7개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무역센터점 멤버십데스크를 찾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개의 미션이 담긴 미션지를 증정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커피 쿠폰 및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도 열립니다.

 

또, 최근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100명에게 ‘비디비치 립스틱’을 증정하며,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50명)에게는 ‘여권지갑’을 제공합니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데요. 오는 31일까지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10만원이 지급됩니다.

 

이밖에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지급한다는 계획입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한 기념으로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2025.05.18 21:39:2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최근 "작지만 강력하게 타오르며 주변을 밝히고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존재, 고객을 위해 진심을 다해 발로 뛰는 FP(재무설계사)가 바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불꽃"이라고 말했습니다. 18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김승연 회장은 지난 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낸 FP와 영업관리자를 위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025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이같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가장 높은 업적을 달성한 '연도대상 챔피언' 13명을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17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승연 회장은 축하 메시지를 통해 "3만명 넘는 인재로 구성된 최고의 영업경쟁력, 시장을 선도하는 인기상품, 아시아에서 안정적 성장을 넘어 세계 최대 금융시장 미국으로 영토확장까지 우리는 금융산업의 '판을 뒤흔드는 혁신'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그 길을 이끌어갈 주인공"이라며 "불꽃처럼 더욱 뜨겁게 한화만의 열정으로 함께 도약하자"고 당부했습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2021년 4월 생명보험업 판도를 바꾼 이른바 '제판분리(제조·판매 조직분리)'를 통해 한화생명 판매자회사로 출범했습니다. 이후 2년6개월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GA(법인보험대리점)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당기순이익 1525억원을 기록해 전년(689억원) 대비 무려 121% 큰폭 증가하며 2년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직 경쟁력은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GA자회사를 모두 합한 설계사 규모는 총 3만4419명으로 제판분리 당시 1만8535명에서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한화생명은 2023년 새회계제도 도입 이후 매년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 2조원 이상을 확보하면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판분리로 본업경쟁력을 강화한 한화생명은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보험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은행업 진출을 선언한데 이어 베트남법인은 6년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현지 증권사를 인수하는 것으로 선진 금융시장에서 글로벌 사업 거점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