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ar 자동차

트레일블레이저와 UFC ‘코리안좀비’ 정찬성이 닮은 이유는?

URL복사

Tuesday, February 04, 2020, 10:02:55

뛰어난 기술로 작은 몸집 극복..한국 넘어 전 세계에 이름 알려
트레일블레이저 인도 시작..1호차 고객·홍보대사에 정찬성 선정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한국지엠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고객들에게 본격 인도합니다. 국내 1호차의 주인공은 UFC에서 맹활약 중인 정찬성 선수인데요. 트레일블레이저와 정찬성은 기술로 체급의 한계를 극복하고 전 세계에 이름을 알린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4일 부평공장 홍보관에서 정찬성 선수에게 트레일블레이저 1호차를 전달했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는 정 선수를 비롯해 카허 카젬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참석했습니다.

 

차량을 전달받은 정 선수는 “기존 차급을 뛰어넘는 트레일블레이저는 기술로 체급 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매력의 격투기와 비슷한 면이 있다”며 “차를 처음 본 순간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는데, 아내가 RS 모델을 굉장히 마음에 들어해서 가족 모두가 차량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날 톨레도 부사장은 “끈질긴 도전정신과 앞선 기술로 한국 이종 격투기의 새로운 장을 연 정찬성 선수처럼 트레일블레이저 역시 ‘개척자’라는 차명에 걸맞게 새로운 세그먼트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차량 인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더욱 많은 고객들이 기존 SUV에서 경험하지 못한 기대 이상의 만족을 얻게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대로 정 선수는 다른 선수들보다 비교적 작은 체구를 가졌지만,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트레일블레이저 역시 작은 차체를 다양한 첨단 기술로 극복했고, 해외시장에서 맹활약할 수출 전략차종이기도 합니다.

 

특히 정 선수는 ‘트위스터’라는 고급 기술로 상대를 제압하며 이름을 알려왔는데요. 트레일블레이저도 9단 자동변속기, 스마트폰 무선 연결,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등 기존 소형 SUV에서 볼 수 없던 고급사양이 최대 무기로 꼽힙니다.

 

이에 따라 한국지엠은 정 선수를 트레일블레이저의 홍보대사로 선정했습니다. 한국지엠은 앞으로 6개월간 정 선수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의 상품성과 장점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입니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오늘부터 고객 인도 개시와 더불어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 트레일블레이저를 전시할 것”이라며 “고객 경험과 상담을 확대해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한 뜨거운 초기 시장 반응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