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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엠모바일, 코로나 확산 대비 온라인 가입상품 혜택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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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04, 2020, 12:03:02

온라인 몰 가입비·배송비·위약금 면제..요금제 가입 시 추가 할인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알뜰폰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항해 온라인 비대면 가입 판촉 행사 확대에 나섰습니다.

 

KT 알뜰폰 자회사 KT 엠모바일은 비대면 가입 서비스를 강화하고 직영 온라인 몰 혜택을 늘린 온라인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직영 온라인 몰에서 가입하는 모든 유심, 단말 고객에게 가입비와 배송비, 위약금을 면제해 줍니다. 또한 서울권 고객 중 당일 정오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 당일 유심 특급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직영 온라인 몰에서 일부 요금제 대상 판촉 행사도 진행합니다. 이달까지 ‘실용 맘껏300M’, ‘실용 맘껏 2.5G’, ‘실용 맘껏 4.5G’, ‘데이터 맘껏100M+’, ‘데이터 맘껏 1G+’ 등 요금제 5종에 가입하면 6개월 동안 매월 2200원을 추가로 할인받습니다.

 

사은품도 증정합니다. 직영 온라인 몰에서 가입한 전 고객은 참치, 스팸 세트를 받게 되며 추가로 매일 100명을 추첨해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영화, 여행, 쇼핑 등 프리미엄 멤버십을 누릴 수 있는 ‘M 라운지’와 상해보험(5종 중 택 1)을 무료 제공합니다. 여기에 제휴 카드 사용 시 최대 1만 7000원 추가 할인을 지원합니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우려로 매장 방문 대신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직영 온라인 몰 혜택을 크게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는 1등 알뜰폰 기업 KT 엠모바일이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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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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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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