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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 통증에는 맥심?...손잡이 활용해 마스크 통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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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rch 17, 2020, 18:03:03

온라인 커뮤니티·소셜미디어·유튜브 등 획기적인 아이디어 쏟아져
화장솜부터 케이블 단선 방지용 보호캡까지..다양한 귀 통증 방지책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지난 1월부터 시작된 코로나19 때문에 마스크는 우리 생활필수품이 됐습니다. 생활 속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귀 부분에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이런 가운데, 맥심 커피 종이박스에 달린 손잡이를 활용해 마스크 귀통증을 줄이는 방법이 공유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엔 귀 통증 줄이는 마스트 착용법에 대한 정보 공유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17일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스크 귀 안 아프게 쓰는 방법'이라며 '맥심 커피 패키지의 손잡이'를 이용한 방법이 올라왔습니다. 실제로 사용한 네티즌은 "마스크에 연결된 손잡이는 귀에 직접 부담을 주지 않았다"며 "장시간 착용해도 착용감이 좋고, 통증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사용법을 소개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맥심커피 패키지에 달린 손잡이를 상자와 분리한 뒤, 마스크 양쪽 끈에 플라스틱 손잡이 고리를 걸고 착용하면 됩니다. 손잡이가 뒷 머리를 감싸는 모양으로 연출됩니다.

 

맥심 커피를 만든 동서식품은 이번 손잡이 활용이 재미있다는 반응입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맥심 커피를 출시한 지 오래됐지만, 손잡이로 관심받을 줄 몰랐다"면서 "다만, 손잡이와 관련해 별도의 마케팅은 없을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이 밖에 네티즌들이 제시한 '귀 통증 완화방법'은 다양합니다. 맘카페에서는 머리가 긴 사람들은 단 두 개의 실핀을 이용해 고통을 최소화하는 방법이 공개됐습니다.

 

실핀을 마스크 줄과 머리에 고정하는 이 방법도 마스크 줄이 귀에 직접 닿지 않아 통증이 줄이는건데요. 하지만 안경을 착용한 사람은 매번 같은 작업을 반복하때문에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짧은 머리를 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됐습니다. 화장솜를 접은 뒤 마스크 끈에 덧대 사용하는데, 덧댄 화장솜의 쿠션감 덕분에 고통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건데요. 휴지나 화장솜 등 접히고 쿠션감이 있는 물건이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는 다른 용도의 제품을 사용해 만든 통증 방지책도 등장했습니다. 지난 23일 한 유튜버는 ‘케이블 단선 방지용 보호캡’을 이용해 귀 통증 완화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이 보호캡은 케이블의 꺾임과 단선을 방지하기 위해 제작됐는데요. 케이블 단선 방지용 보호캡을 마스크 줄에 꽂아 돌리면 통증 방어용 보호캡으로 완성됩니다.

 

이 유튜버는 “마스크 끈이 귀를 누르는 압박감이 분산된다”며 “장시간 끼고 있어도 하나도 아프지 않다”라며 “반대로 돌리면 쉽게 빠져서 다른 마스크에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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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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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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