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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터 UP] 몽가타Mongata-당신의 수면을 연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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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April 09, 2020, 06:04:00

Mongata Co., Ltd.


  • 회사명 | 주식회사 몽가타 Mongata Co., Ltd.
  • 웹사이트 | http://mongata.co/
  • 설립일 | 2014.07.29
  • 회사구분 | 주식회사⋅비상장
  • 대표자 | 정태현
  • 주요서비스 | 수면솔루션 서비스 & 플랫폼 / 침대 및 매트리스 제조

회사소개

 

'물결 위로 길처럼 뜬 달빛'

 

몽가타는 스웨던어 mångata 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름 그대로의 모습처럼 '수면'위에 비춰져서 새롭게 만들어지는 길처럼 몽가타는
새로운 수면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달빛'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몽가타를 경험하는 우리는 언제나 밤이 되어 어두워진 '수면'에 항상 비춰져서 따스하게 감싸주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숙면을 연구합니다 / 숙면을 디자인합니다.

 

  • 침대는 잠을 자는 곳이 아니라 잠을 재워주는 곳입니다. 우리는 잠을 잘 자는 것 만으로도 당신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어떨게 하면 더 잘 잘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 수면을 디자인 합니다. 아기는 두 팔로 안아서 심박동을 들려주며 천천히 흔들어주면 편안함에 금새 잠이 듭니다. 그러나 성인이 된 우리는 평균 7시간을 자기 힘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른들의 수면을 설계합니다.

연혁

 

2019궁, 시월애, 트리니터 산후조리원 28개 호실 납품
4월 출시 후 약 1억 2천 매출
월 최대 300대 생산 가능 라인설립
11월 19일 AGPS 1000대납품계약완료
11월 21일 아임슬리핑 600대계약완료
2018자체 모터/노이즈캔슬링 드라이버 개발
롯데 엑셀 투자
매커니즘 개발 연구 추가
한국 연체 투자
신보 10억 보증
제품 생산라인 확보/하우저 배송 계약
중소기업부 R&D 장관상 수상
2017서래내송스 산후조리원 판매
소음,진동,내구도 문제로 추가 연구
2016세브란스 임상완료
3차 시제품 완료
2015세브란스 IR 진행
2차 시제품완료
세브란스 IR 통과
임상시험 진행
20145월 26일 연세대 창업선도 대학 선정
7월 29일 법인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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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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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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