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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농업인 정책보험 보장 강화로 가입자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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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20, 2020, 17:05:48

‘농업인NH안전보험 산재형’..출시 1년새 신규가입 59% 증가
홍재은 대표 “사각지대 놓인 농업인위한 보장 혜택 늘릴 것”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NH농협생명(대표 홍재은)의 농업인 정책보험인 ‘농(임)업인NH안전보험’이 보장강화로 가입자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20일 NH농협생명에 따르면 지난 2018년 산재보험 수준으로 보장을 강화해 ‘농업인NH안전보험 산재형’ 상품을 새로 내놨습니다.

 

이 상품은 사망 시 최대 1억 3000만원을 정액보장합니다. 또 상해질병 치료급여금의 경우 보장금액을 5000만원까지 확대했고 80대도 가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에 산재형 상품 신규 가입자 수는 2018년 8만 9000명에서 2019년 14만 2000명으로 59% 증가했습니다. 올 들어서도 4개월 동안 12만 2000명이 새로 가입했습니다.

 

하반기에는 ‘사망보험금 연장특약’ 제도를 도입합니다. 이 제도는 농작업 중 불의의 사고나 질병으로 사망 시 보험기간 종료 후 30일까지 유족급여급을 지급합니다.

 

또 버스나 승용차 등 농기계 이외의 수단을 이용한 농작업장 이동이 빈번한 농촌 현실을 반영한 교통재해사망 특약도 신설합니다. 여성과 고령농업인에게 자주 발생하는 재해골절 특약도 함께 도입할 예정입니다.

 

홍재은 대표는 “농업인안전보험은 NH농협생명의 정체성을 가장 잘 담고 있는 특별한 상품”이라며 “보험 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농업인에게 더 큰 힘이 되기 위해 보장 혜택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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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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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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