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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강관리 매출↑…이마트24, 구강용품 브랜드 ‘부스터덴탈케어’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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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10, 2020, 11:06:15

민트향치실·Y형손잡이치실 등 4종 출시
비슷한 품질의 상품보다 20~30% 저렴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마트24가 구강관리 브랜드인 ‘부스터덴탈케어’를 선보이고, 구강케어 상품 4종을 내놨습니다.

 

10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민트향치실, 치간칫솔, Y형손잡이치실, 일회용치간칫솔 등 4종입니다. 구강케어 상품 4종은 비슷한 품질의 NB브랜드 상품(제조사 브랜드)보다 20~30%가량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마트24는 향후 제품을 더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아임이(I’m e) 항균초극세모칫솔2+1(2000원)도 선보입니다. 이 칫솔은 0.01mm로 특수가공된 항균초극세모로 제작됐는데요. 가격은 개당 650원으로 일반 브랜드칫솔 보다 60~70%가량 낮췄습니다.

 

이마트24에 따르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구강케어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제 이마트24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1월~5월) 구강케어 제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8%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칫솔과 치약 매출이 11% 증가한데 비해 구강청결제, 치실, 치간칫솔 등 구강케어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0%나 올랐는데요. 회사 측은 코로나19를 계기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장기화 되면서 휴대성이 높은 셀프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이혜성 이마트24 비식품담당 바이어는 "다양한 구강케어 상품을 통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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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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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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