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구강관리 매출↑…이마트24, 구강용품 브랜드 ‘부스터덴탈케어’선봬

URL복사

Wednesday, June 10, 2020, 11:06:15

민트향치실·Y형손잡이치실 등 4종 출시
비슷한 품질의 상품보다 20~30% 저렴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마트24가 구강관리 브랜드인 ‘부스터덴탈케어’를 선보이고, 구강케어 상품 4종을 내놨습니다.

 

10일 이마트24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민트향치실, 치간칫솔, Y형손잡이치실, 일회용치간칫솔 등 4종입니다. 구강케어 상품 4종은 비슷한 품질의 NB브랜드 상품(제조사 브랜드)보다 20~30%가량 가격이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마트24는 향후 제품을 더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아임이(I’m e) 항균초극세모칫솔2+1(2000원)도 선보입니다. 이 칫솔은 0.01mm로 특수가공된 항균초극세모로 제작됐는데요. 가격은 개당 650원으로 일반 브랜드칫솔 보다 60~70%가량 낮췄습니다.

 

이마트24에 따르면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구강케어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제 이마트24 매출을 분석한 결과 올해(1월~5월) 구강케어 제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8% 오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칫솔과 치약 매출이 11% 증가한데 비해 구강청결제, 치실, 치간칫솔 등 구강케어 제품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0%나 올랐는데요. 회사 측은 코로나19를 계기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장기화 되면서 휴대성이 높은 셀프 구강 관리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이혜성 이마트24 비식품담당 바이어는 "다양한 구강케어 상품을 통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