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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수리비 내주는 마세라티...엔진오일은 ‘평생 무상교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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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une 11, 2020, 15:06:26

전 차종 외관 수리비 1년간 300만 원까지 보상..리스 이용조건
10가지 소모품은 평생 무상교체..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마세라티가 고객들의 유지비 부담을 줄여주는 사후관리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마세라티를 구입하는 고객들은 1년간 외관 수리비를 보상받을 수 있고, 엔진오일 등 소모품도 평생동안 무상 교체받을 수 있습니다.

 

마세라티는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기블리, 콰트로포르테, 르반떼 등 마세라티의 모든 차종이 대상인데요. 차량 구입 후 1년간 외관 손상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은 제휴 금융사 리스 프로그램 이용 시 무상 제공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공식서비스센터 입고 차량에만 해당되는데요.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 2000km 미만이 조건이며, 300만 원 한도 내에서 수리비가 지원됩니다.

 

뿐만 아니라 마세라티를 처음 구입하는 고객들은 소모품을 평생동안 무상 교체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신뢰를 이어가기 위해 결정된 프로모션인데요.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등 총 10종의 소모품이 대상입니다.

 

마세라티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장인정신은 생산과정 뿐만 아니라 고객 인도 이후에도 발휘된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은 차량을 인도받을 때 느꼈던 만족감을 오랫동안 유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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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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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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