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LG유플러스, BIC 페스티벌에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도입한다

URL복사

Monday, June 29, 2020, 11:06:59

LG유플러스-BIC조직위원회, ‘BIC 페스티벌 2020’ 개최 위한 MOU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게임 전시회에 실시간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이 세계 최초로 도입됩니다.

 

29일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BIC(부산인디커넥트)조직위원회(위원장 서태건)와 손잡고 오는 10월 개최되는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인 ‘BIC 페스티벌 2020-언택트 라이브’에 클라우드게임 지포스나우 플랫폼을 도입합니다.

 

양사는 지난 25일 서울 LG유플러스 마곡사옥에서 ‘BIC 페스티벌 2020’에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플랫폼 도입을 위한 MOU를 체결했는데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치러지는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BIC 페스티벌 2020’에는 세계 최초로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플랫폼이 도입됩니다. 기존 직접 다운로드 방식으로 진행하던 온라인 게임쇼 시연을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한 실시간 스트리밍 기술을 적용해 간편하게 체험할 수 있게 됐습니다.

 

특히 개발자 측면에서는 보안 문제가 줄어드는데요. 개발이 완료되지 않은 게임을 온라인 참관객이 다운로드하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온라인 참관객의 경우 고용량 게임을 직접 다운로드해야 하는 부담과 게임 시연까지의 소요 시간이 크게 단축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BIC 페스티벌’은 인디게임 개발자와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를 위한 글로벌 인디게임 페스티벌입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각국에서 참가하는 개발자와 참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언택트(비대면) 형태로 진행되는데요. 오는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전시와 컨퍼런스, 이벤트 등이 모두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BIC조직위원회 서태건 위원장은 “BIC 페스티벌의 전시 방법을 온라인으로 확정함에 따라, 게임을 개발하는 개발자들도, 게임을 시연하는 참관객도 불편함이 최소화되면서, BIC 페스티벌의 본질은 잃어버리지 않도록 온라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LG유플러스와 함께 더 나은 BIC 페스티벌을 개최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LG유플러스 손민선 클라우드서비스담당 상무는 “세계 최초 5G 기반의 클라우드 게임을 국내에 서비스 해온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참가기업과 관람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온라인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식품업계, 기획전·신제품으로 ‘가정의 달’ 선물 수요 공략

식품업계, 기획전·신제품으로 ‘가정의 달’ 선물 수요 공략

2025.04.27 09:18: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식품업계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할인 기획전 및 신제품 출시로 분주합니다. 5월은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각종 공휴일과 기념일이 몰려있어 가족을 테마로 한 선물 수요가 많은 달로 꼽힙니다. 인기 완구부터 먹거리 할인, 외식비 지원 프로모션 등 가정의 달 마케팅이 풍성합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CJ웰케어는 건강제품 할인 기획전을 엽니다. 이번 행사는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진행됩니다.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선물세트 등 총 11종의 건강제품을 선보입니다. CJ더마켓에서는 ‘관절오만보 MSM’ 등을 더한 총 16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합니다. 대표 제품으로 스테디셀러 ‘마이넘버원’ 케이크를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습니다. 이번 제품은 고구마·초코생크림 케이크 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플레이버들로 구성했습니다. 5월 1일부터 15일까지 판매되는 제품에는 케이크 받침에 ‘복불복 게임’을 넣어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정관장은 다음달 11일까지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을 구매하는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 김창옥 갱년기 토크콘서트 티켓 응모권을 제공합니다. 콘서트는 5월 2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인근 베어홀에서 열리며 강연 전에는 포토이벤트와 ‘화애락’ 샘플링 행사가 진행됩니다. 김창옥 교수는 누적 강연 횟수 1만회, 누적 관객수가 400만명이 넘는 대표 강사입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6월 18일까지 방문 결제 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쿠폰 이미지를 제시할 경우 성인 1만원 할인 혜택을 테이블 일행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5월 19일까지 스테이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방문 인원 수에 따라 3명이 모이면 30% 할인되며 최대 5명까지 5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hy는 가정의 달 맞이 ‘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건강식품 기획전에서는 최대 40% 할인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합니다. 고객 이벤트로 10만원 이상 선물한 고객 중 10명에게 '발효홍삼 K 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생활용품 선물세트 기획전은 3회에 걸쳐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합니다. 이탈리안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는 하트 모양을 활용한 케이크 3종(하트 통통·고마워요·사랑해요 케이크)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하트 투 스위트'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다양하게 표현했습니다. 출시 프로모션으로 오는 28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고마워요·사랑해요 케이크 2종을 사전 예약하면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해피포인트 5%도 추가 적립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휴게소 대표 간식인 호두과자를 재해석한 '호두 페이스트리'를 출시합니다. 페이스트리 안에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팥앙금을 넣어 K-디저트의 대명사인 호두과자를 색다른 식감과 맛으로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제품은 9개입 선물용 세트로 구성했으며 취향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굽거나 냉동 상태에서 한 개씩 꺼내 자연해동해 간편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이달 30일까지 어린이날 완구 행사를 진행하며 7대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레고 200여종은 7대 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쌈겹페스타'에서는 한돈 암퇘지 삼겹살/목심을 1990원에 판매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한돈 냉동 돼지고기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합니다.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은 5월을 앞두고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과일과 스테비아 잎으로 단맛을 낸 제로 칼로리, 제로 카페인 제품입니다. 선물세트는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5종과 티백을 내려 놓는 트레이로 구성됐습니다. 샘표는 네이버 가정의 달 푸드페스타에 참여해 27일 이날까지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컵 세트 등을 최대 34% 할인 판매합니다. 샘표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다섯 가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순작 콜드브루 과일허브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하루 한잔, 매일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순작 선물세트로 소중한 이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