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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보양식 4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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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ly 22, 2020, 17:07:39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보양식 4종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에는 ▲유근피 닭다리백숙(678g, 8000원) ▲보양 추어탕(400g, 9000원) ▲흑마늘 황기 찜닭(800g, 1만 5000원) ▲연잎 오겹 수육(300g, 1만 6000원) 등을 가정간편식 형태로 선보이며, 다음달 30일까지 전용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판매됩니다.

 

현대그린푸드는 두 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입니다. 유근피 닭다리백숙 2개와 연잎 오겹수육, 낙지무채무침으로 구성된 '백숙 패키지'와 보양 추어탕 2개와 흑마늘 황기 찜닭, 오징어무채무침으로 구성된 '추어탕 패키지' 2종인데요. 판매 가격은 각각 3만8000원입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4종을 비롯해 유근피 녹두 삼계죽(333g, 6000원), 강황 닭갈비(400g, 1만 1000원) 등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 클루, 상반기 총결산 ‘싹쓰리 세일’ 개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싹쓰리 세일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의 협업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클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할 계획입니다.

 

동시에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정가 4만 9900원에서 30% 할인된 3만4930원의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와 함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됐던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다음달 1주차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클루는 이 밖에도 이번 싹쓰리 세일 기간 동안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선착순)으로 크리스탈 보석펜을 증정합니다.

 

클루의 싹쓰리 세일은 클루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샘표, ‘백년동안 우리아이 푸룬사과’ 출시

 

 

‘백년동안 우리아이 푸룬사과’는 서양자두 푸룬의 주산지인 미국산 푸룬과 국내산 사과를 사용했습니다. 특히 국내산 사과에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 과즙 그대로 착즙하는 NFC 공법을 적용했는데요. 특히 합성향료와 액상과당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은 아이가 스스로 들고 마시기 편한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습니다. 소비자가격은 80mL 10팩에 1만 8000원이며, 백년동안 공식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 4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3종 신제품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신메뉴는 ▲홈카페 크로와상 ▲홈카페 시나몬롤 ▲홈카페 메이플피칸 등 3종입니다. 모두 ‘냉동 생지' 제품입니다. 냉동 생지는 성형 후 발효시킨 반죽을 급속 동결시켜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을 이용해 굽는 과정만 거치면 완성되는 냉동 반죽을 뜻합니다.

 

‘홈카페 크로와상’은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오리지널 페스츄리입니다. ‘홈카페 시나몬롤’은 페스츄리 사이에 시나몬과 시럽이 더해진 제품입니다. ‘홈카페 메이플피칸’은 피칸의 고소함과 메이플 시럽의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신제품 3종 모두 별도 해동 과정 없이 포장지만 제거해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약 15분간 조리하면 완성됩니다. 동일 조건으로 오븐 조리도 가능한데요. 최대 9개월까지 냉동 보관이 가능하며, 개별 포장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아워홈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은 카츠, 치킨, 적전류, 베이커리 등 13종에 이르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 공차코리아, 민트 초코&자몽 4종 출시

 

 

이번 신메뉴는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트 쿠키 스무디 ▲자몽 QQ 크러쉬 ▲자몽 요구르트 크러쉬 등 밀크티 1종과 스무디, 크러쉬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은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민트 초코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 그리고 초코칩을 더한 음료입니다. ‘민트 쿠키 스무디’는 민트와 공차의 쿠키 시리즈가 만났는데요. 민트 초코 스무디에 쿠키가 어우러져 재밌는 식감이 특징입니다.

 

자몽 QQ 크러쉬는 자몽 크러쉬에 ‘화이트 펄’, ‘하트 코코넛’ 2가지 토핑이 올라갔으며, 자몽 요구르트 크러쉬는 요구르트에 자몽을 더했습니다.

 

한편 공차는 민트 초코&자몽 4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28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한데요.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 BBQ, 자체앱 리뉴얼

 

 

BBQ의 리뉴얼된 앱은 메인 화면에서 실시간 인기 메뉴를 노출하고 메뉴와 매장, 이벤트 등의 버튼을 배치해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화면을 구성했습니다.

 

자동로그인 기능을 비롯해 메뉴화면에서 바로 장바구니 담기가 가능해졌고 화면에 보다 많은 메뉴를 노출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위치기반으로 주변 BBQ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배달주소 자동입력기능을 채택해 배달 시 위치기반으로 현 위치를 찾아 주소가 자동 입력됩니다.

 

또한, 주문 후 온라인 취소가 불가했던 기존 앱 주문의 단점도 개선하여 매장 접수 전에는 취소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탑재해 지인들에게 BBQ 제품을 구매해 선물할 수 있게 했습니다. 단체주문 기능 또한 추가됐습니다.

 

◇ 파리바게뜨,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 출시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는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가 개발해 특허받은 토종 생유산균 3종(SPC SNU 72-1, SPC SNU 70-2, SPC SNU 70-3)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스폰지 케이크에 약 350억 마리 이상의 토종 생유산균이 함유된 그릭 요거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화시켜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레몬·유자잼을 더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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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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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에너빌리티, 올해 261 상승…파티는 끝났을까?

두산에너빌리티, 올해 261% 상승…파티는 끝났을까?

2025.07.24 08:50:26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올해들어 두산에너빌리티 주가는 지난 23일까지 종가기준 261% 상승했습니다. 지난연말 1만7550원으로 마무리한 주가는 23일 6만3400원을 기록했습니다. 주가를 끌어올린것은 핵심사업에 대한 기대감입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대형원전, SMR(소형모듈원전), 가스터빈 3대 사업을 축으로 사업포트폴리오 조정하며 체질을 개선했습니다. 하지만 올들어 주가가 급등하면서 주가상승에 대한 부담이 커졌습니다. 지난달 30일 장중 7만2200원으로 52주 신고가를 찍은 후 방향성을 탐색하는 분위기입니다. 두산에너빌리티 주가는 파티가 끝난걸까요?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두산에너빌리티 주가 방향성을 어떻게 보고 있을까요? 최규헌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역사의 시작을 알리는 시세분출 후 잠시 쿨링타임을 가지는 중"이라고 표현합니다. '잠시 쉬어가는 중'이라는 겁니다. 주가상승에 따른 부담이 있지만, 향후 사업전망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증권사들은 대체로 이런 분위기 입니다. 두산에너빌리티 주요사업이 성장할 것이라는 방향성은 동의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성장사업의 구체적인 수주들이 확인돼야 하고, 투자자들은 다소 '긴호흡'이 필요하다고 제시합니다. 최규헌 연구원은 "두산에너빌리티 관련 산업의 구조적인 성장과 산업내 두산에너빌리티 입지에 대한 시장의 기대감은 견고하다"며 "성장사업, 특히 SMR과 가스터빈 관련 신규수주가 나와야 보다 정교한 손익개선폭을 계산하고 높은 밸류에이션을 정당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제시했습니다. 최 연구원은 지난 23일 목표주가를 10만원으로 상향조정했습니다. 정혜정 KB증권 연구원은 23일 목표주가를 8만9000원으로 상향조정하면서 "대형 및 소형원전 밸류체인에서 대안을 쉽게 찾기 어려운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는 가운데 올해 하반기에서 내년초 주요 고객들로부터 수주가 가시화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제시했습니다. 그는 "팀코리아의 체코원전 계약이 6월 체결되면서 약 4조원의 두산에너빌리티 수주 또한 올해 중에 체결될 전망"이라며 "두산에너빌리티는 한국형 원전에서 원전 주기기 뿐만 아니라 터빈 및 기타 부품 등 기자재 제작과 시공까지 참여하고 있어 기여도가 크다"고 전했습니다. 또 "아직 체코원전 이후 신규 해외원전 수주는 나오지 않은 상태이나 2028년에는 국내 원전 2기 건설이 예정되어 있으며, LOI를 체결한 폴란드 원전(2기)과 UAE 원전 (2기) 수주 가능성도 남아 있다"며 "웨스팅하우스향 원전 주기기 계약도 2026년을 시작으로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NuScale Power이 진행중인 루마니아 SMR 프로젝트도 진척이 가시화되고 있다"며 " 올해말~내년초 중으로 Pre-FID 체결이 예상되며 하반기중 1~2개의 신규고객 발주도 예측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문경원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다소 낯선 접근을 합니다. 그는 "두산에너빌리티 주식은 10년 후를 봐야한다"며 긴호흡을 주문했습니다. 문 연구원은 지난 10일 "대형 원전, SMR, 가스터빈사업의 진정한 이익 회수기는 2030년대이지만, 주가는 기다리지 않고 미리 상승하고 있다"며 "당사는 성숙기로 예상되는 2035년을 기준으로 동사의 적정가치 계산을 시도했다. 불확실성이 크지만 그래도 어떤 주식은 10년 후를 봐야 한다"고 제시했습니다. 문 연구원은 2030년 두산에너빌리티(자회사 제외) 영업이익을 2조6000억원, 2035년은 5조8000억원을 전망했습니다. 그 근거가 되는 정량적 가정으로 ▲팀코리아가 중동, 아시아 등지에서 매년 1건(2기)의 대형원전 수주, ▲웨스팅하우스향으로 연간 4~8기 분량의 대형 단조부품 납품 ▲글로벌 SMR 시장 20GW 내외로 성장 및 이 중 30% 점유율 차지 ▲가스터빈 2030년 이후 매년 10기 수주 등을 제시했습니다. 문 연구원은 적정주가를 9만2000원으로 제시하면서 "올 하반기에는 한미정상회담, 7월 23일 ‘AI Action Day’, SMR 및 가스터빈 수주 등 모멘텀이 풍부하다"며 "이 모멘텀들은 높은 밸류에이션을 정당화시킬 수 있는 근거가 될 것이다. 아직 파티는 끝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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