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보양식 4종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에는 ▲유근피 닭다리백숙(678g, 8000원) ▲보양 추어탕(400g, 9000원) ▲흑마늘 황기 찜닭(800g, 1만 5000원) ▲연잎 오겹 수육(300g, 1만 6000원) 등을 가정간편식 형태로 선보이며, 다음달 30일까지 전용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판매됩니다.
현대그린푸드는 두 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선보입니다. 유근피 닭다리백숙 2개와 연잎 오겹수육, 낙지무채무침으로 구성된 '백숙 패키지'와 보양 추어탕 2개와 흑마늘 황기 찜닭, 오징어무채무침으로 구성된 '추어탕 패키지' 2종인데요. 판매 가격은 각각 3만8000원입니다.
현대그린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4종을 비롯해 유근피 녹두 삼계죽(333g, 6000원), 강황 닭갈비(400g, 1만 1000원) 등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 클루, 상반기 총결산 ‘싹쓰리 세일’ 개최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싹쓰리 세일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웨딩피치, 천사소녀네티 등과의 협업 상품을 포함한 전 상품(골드제품 제외)을 최소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클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패키지 구성으로만 판매했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 ‘세인트코롱 스탠드’를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단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할 계획입니다.
동시에 세인트코롱 스탠드와 렌티큘러 카드 구성을 정가 4만 9900원에서 30% 할인된 3만4930원의 가격에 선보입니다. 이와 함께 천사소녀네티 협업 상품을 선보일 당시 미출시됐던 하트 로켓 시계를 특별 한정판 패키지로 다음달 1주차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클루는 이 밖에도 이번 싹쓰리 세일 기간 동안 클루 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선착순)으로 크리스탈 보석펜을 증정합니다.
클루의 싹쓰리 세일은 클루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샘표, ‘백년동안 우리아이 푸룬사과’ 출시
‘백년동안 우리아이 푸룬사과’는 서양자두 푸룬의 주산지인 미국산 푸룬과 국내산 사과를 사용했습니다. 특히 국내산 사과에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생 과즙 그대로 착즙하는 NFC 공법을 적용했는데요. 특히 합성향료와 액상과당을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은 아이가 스스로 들고 마시기 편한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출시됐습니다. 소비자가격은 80mL 10팩에 1만 8000원이며, 백년동안 공식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백년동안 우리아이 건강즙 4종을 3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 아워홈, 에어프라이어 전용 베이커리 3종 신제품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신메뉴는 ▲홈카페 크로와상 ▲홈카페 시나몬롤 ▲홈카페 메이플피칸 등 3종입니다. 모두 ‘냉동 생지' 제품입니다. 냉동 생지는 성형 후 발효시킨 반죽을 급속 동결시켜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을 이용해 굽는 과정만 거치면 완성되는 냉동 반죽을 뜻합니다.
‘홈카페 크로와상’은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오리지널 페스츄리입니다. ‘홈카페 시나몬롤’은 페스츄리 사이에 시나몬과 시럽이 더해진 제품입니다. ‘홈카페 메이플피칸’은 피칸의 고소함과 메이플 시럽의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신제품 3종 모두 별도 해동 과정 없이 포장지만 제거해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약 15분간 조리하면 완성됩니다. 동일 조건으로 오븐 조리도 가능한데요. 최대 9개월까지 냉동 보관이 가능하며, 개별 포장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아워홈은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은 카츠, 치킨, 적전류, 베이커리 등 13종에 이르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 공차코리아, 민트 초코&자몽 4종 출시
이번 신메뉴는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트 쿠키 스무디 ▲자몽 QQ 크러쉬 ▲자몽 요구르트 크러쉬 등 밀크티 1종과 스무디, 크러쉬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은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민트 초코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 그리고 초코칩을 더한 음료입니다. ‘민트 쿠키 스무디’는 민트와 공차의 쿠키 시리즈가 만났는데요. 민트 초코 스무디에 쿠키가 어우러져 재밌는 식감이 특징입니다.
자몽 QQ 크러쉬는 자몽 크러쉬에 ‘화이트 펄’, ‘하트 코코넛’ 2가지 토핑이 올라갔으며, 자몽 요구르트 크러쉬는 요구르트에 자몽을 더했습니다.
한편 공차는 민트 초코&자몽 4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28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한데요.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 BBQ, 자체앱 리뉴얼
BBQ의 리뉴얼된 앱은 메인 화면에서 실시간 인기 메뉴를 노출하고 메뉴와 매장, 이벤트 등의 버튼을 배치해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화면을 구성했습니다.
자동로그인 기능을 비롯해 메뉴화면에서 바로 장바구니 담기가 가능해졌고 화면에 보다 많은 메뉴를 노출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위치기반으로 주변 BBQ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배달주소 자동입력기능을 채택해 배달 시 위치기반으로 현 위치를 찾아 주소가 자동 입력됩니다.
또한, 주문 후 온라인 취소가 불가했던 기존 앱 주문의 단점도 개선하여 매장 접수 전에는 취소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탑재해 지인들에게 BBQ 제품을 구매해 선물할 수 있게 했습니다. 단체주문 기능 또한 추가됐습니다.
◇ 파리바게뜨,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 출시
‘그릭 요거트 레몬 케이크’는 SPC식품생명공학연구소가 개발해 특허받은 토종 생유산균 3종(SPC SNU 72-1, SPC SNU 70-2, SPC SNU 70-3)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스폰지 케이크에 약 350억 마리 이상의 토종 생유산균이 함유된 그릭 요거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화시켜 본연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레몬·유자잼을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