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G마켓∙옥션, 가전∙디지털 제품 모아 ‘가격호러쇼’ 진행

URL복사

Monday, August 24, 2020, 09:08:53

15%∙20% 할인 쿠폰 제공..최대 20만원 ↓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주요 생활가전, 디지털, 리빙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가격호러쇼’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24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됩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주방가전부터 노트북·PC와 모바일·태블릿을 포함해 침구·커튼, 가구·DIY 등 총 13개 카테고리 대표 제품을 특가에 내놨는데요. 참여 브랜드는 삼성, HP, 캐논, 로지텍, LG전자, 다이슨, 한샘, 동서가구 등입니다.

 

이베이코리아는 할인 쿠폰도 준비했습니다.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유료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가입자에게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합니다.

 

다이슨, 위니아, 리바트, 인텔 등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G마켓에서는 현대·삼성·NH·우리 카드로 행사상품 결제 시 최대 7% 선착순 카드 할인도 제공합니다.

 

G마켓에서는 대표상품으로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LG 트롬 원바디 세탁건조기 ▲한샘 샘키즈 수납장 ▲삼익가구 케논 침대형 리클라이너 컴퓨터의자 등 을 준비했습니다. 옥션에서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와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등을 선보입니다.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행사 첫날인 24일에는 G마켓에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앤쉐이프’와 ‘삼성 갤럭시북 이온 NT950XCR-G58A’ 등 4개 상품을 판매하고, 옥션에서는 ‘HP 게이밍 OMEN 15-ek0066TX’와 ‘다이나킹 R15 로봇청소기’ 등 4개 제품을 선보입니다.

 

오는 25일에는 G마켓에서 ‘HP 파빌리온 x360 14-DH1149TU’, ‘필립스 70인치 UHD 4K TV 스탠드’ 등을, 옥션에서 ‘동서가구 스카온 1인 리클라이너 의자’, ‘LG 17그램 17ZD90N-VX50K i5’ 등을 특가에 내놨습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뒤늦게 시작된 폭염과 9월 신학기를 맞아 가전, 디지털 제품 수요가 커지고 있어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폭염과 열대야 극복 제품부터 재택과 온라인 수업에 필요한 제품까지 총망라해 특가에 선보인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