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lectronics 전기/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조셉앤스테이시와 컬러 콜라보 선봬

URL복사

Thursday, August 27, 2020, 09:08:43

7가지 색상 갤럭시 노트20와 조셉앤스테이시의 ‘플리츠 니트백’ 만남
나만의 커스텀 백 디자인 기회·갤럭시 노트20 전용 가방 등 소개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삼성전자가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패션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 함께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입니다. 조셉앤스테이시는 국내 토종 브랜드로 10대부터 30대까지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가방입니다.

 

27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조셉앤스테이시와 손잡고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다양한 컬러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컬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갤럭시 노트20의 총 7가지 색상과 조셉앤스테이시 가방을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매칭해서 찍은 사진을 응모하면 되는데요. 이번 응모는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 ‘갤럭시 노트20 전용 가방’ 등으로 진행됩니다.

 

우선, ‘컬러 매칭 셀피 챌린지’는 갤럭시 스튜디오와 주요 디지털 프라자에서 셀피를 촬영한 후 응모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튜디오와 디지털프라자는 ‘갤럭시 노트20’와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을 함께 전시하고 있는데, 소비자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춰 스마트폰과 가방을 자유롭게 매칭해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특히 ‘S펜 커스텀백 디자인 콘테스트’는 ‘갤럭시 노트20’ 스마트 S펜으로 직접 가방을 디자인해 볼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디자인한 가방 총 100개를 선정한 후 실제 제작까지 해주는 이벤트로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와 조셉앤스테이시는 ‘갤럭시 노트20’ 전용 가방도 선보입니다. 조셉앤스테이시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 감성의 ‘플리츠 니트백’을 전에 없던 휴대폰 전용 사이즈로 제작하고 ‘갤럭시 노트20’의 미스틱 컬러에서 영감 받은 색상을 더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조셉앤스테이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 속에서 ‘갤럭시 노트20’의 다채로운 컬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갤럭시 노트20’가 스마트폰을 넘어 차별화된 패션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갤럭시 노트20∙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블랙, 미스틱 화이트, 미스틱 블루, 미스틱 레드, 미스틱 핑크까지 총 7가지의 컬러로 출시됐습니다.

 

특히 미스틱 브론즈 컬러는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색채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디자인으로 공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 노트 20’와 조셉앤스테이시 컬러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