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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수업료·급식비 자동납부땐 5000원 돌려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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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01, 2020, 15:09:05

학생 한 명당 1회 한정..어린이 상해보험도 무료 제공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전국 초·중·고등학교 수업료와 급식비, 방과후학습비 등을 카드로 자동납부하면 최대 5000원의 현금을 주는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엽니다.

 

1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30일까지입니다. 행사 기간 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하고 다음 달까지 납부를 완료하면 5000원을 돌려받습니다. 캐시백 이벤트는 학생 한 명당 1회로 한정됩니다.

 

신규 신청 고객에게는 ‘현대해상 하이키즈 상해보험’에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됩니다. 이 상품은 골절·화상 수술비와 식중독 입원지원비를 보장합니다. 초등학생일 경우 스쿨존 내 어린이 교통사고도 담보합니다.

 

아울러 신한카드 사내벤처 ‘매쓰피티’에서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개인 맞춤 수학 학습지 무료체험 기회를 드립니다. 1:1 화상수업 스타트업인 ‘수파자’에서는 화상 수업 30분 무료체험과 25% 특별할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오렌지라이프에서는 신한카드로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이용하고 별도의 보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자체 제작한 텀블러 ‘오!마이보틀’을 선물로 줍니다.

 

스쿨뱅킹 카드 자동납부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페이판, ARS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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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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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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