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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0·0'의 기록 이옥순 FC, 흥국생명 챔피언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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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25, 2015, 10:03:30

13회차 계약유지율100% 불완전판매율·민원건수0.."고객을 가족처럼"

[인더뉴스 강자영 기자] ‘13회차 계약 유지율 100%, 불완전판매율 0%, 민원건수 0.’ 이른바 ‘100·0·0’의 기록을 세운 이옥순 FC‘2014 흥국 스타 어워드챔피언을 차지했다.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은 지난 24일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힐튼호텔에서 ‘2014 흥국 스타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수상자와 임직원 등 총 350여 명이 참석했다.

 

최고의 영예인 FC채널부문 챔피언은 서부지역본부 충주지점 이옥순 FC가 수상했다.


FC는 지난해 215건의 신계약을 유치하며 13회차 계약 유지율 100%, 불완전판매율 0%, 민원건수 0건을 기록했다. ‘100·0·0’의 기록으로 고객, 유지 관리와 완전판매 능력을 인정받았다.

 

FC는 지난 20128월 위촉된 이래 꾸준히 우수한 성과를 내며 지난 2012년과 2013년에는 은상을 받았다. 올해는 최고 영예인 챔피언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연도대상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FC고객의 상황에 맞는, 꼭 필요한 보험을 진심으로 추천하려고 한 진정성 있는 자세가 성공의 비결이라며 고객을 가족처럼 진실하게 대한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이어 오늘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해 준 가족 같은 고객님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FC채널부문 대상은 연수지점 강민정 FC, 신인FC 금상은 공항지점 김은선 FC, TM 채널부문 대상은 부평아웃바운드 최선희 TMR이 각각 수상했다.

 

김주윤 대표이사는 저성장·저금리·저물가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도전과 헌신으로 값진 결실을 일궈낸 영업가족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올해도 열정적인 자세로 동료들과 협력한다면 어떠한 역경도 이겨내고 더 높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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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자영 기자 shineja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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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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