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 인터컨티넨탈, '할로윈 스페셜' 출시 外

URL복사

Friday, October 16, 2020, 14:10:56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인터컨티넨탈, 할로윈 스페셜 출시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호러 콘셉트의 할로윈 디저트를 한정 기간 판매합니다. 더불어 할로윈 홈파티용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도 진행합니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델리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뉴욕 현지 출신 파티시에 에릭 칼라보케가 선보이는 호러 콘셉트 할로윈 디저트를 판매합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해골 모양을 한 ‘할로윈 초콜릿 케이크(5만원)’ ▲단호박 슬라이스를 구워 펌킨 크림치즈를 얹은 ‘펌킨 타르트(5만 8000원) ▲슈가 페이스트로 미이라를 형상화한 ‘미이라 조각케이크(9000원)’ ▲호박 모양 ‘펌킨 무스 조각케이크(9000원)’ ▲유령 머랭이 올라간 ‘고스트 핫초콜릿(7000원)’ 등 총 5종입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도 같은 기간 동안 ‘블러드 치즈 무스 케이크(4만 5000원)’를 내놓습니다 마스카르포네 치즈 무스에 상큼한 체리 필링을 넣고 고스트 장식을 올려 할로윈 무드를 더했습니다.

 

소믈리에 할로윈 홈파티용 추천 와인을 포함해 와인과 맥주 200여종을 구매할 수 있는 할로윈 와인마켓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합니다.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파르나스타워 1층 별도 공간에서 진행하며, 출입구 일원화와 부스 1m 이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입니다.

 

◇ 11번가-하이트진로, ‘이슬 캠핑’ 굿즈 단독판매

 

 

11번가에서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참이슬, 테라, 진로 등 하이트진로의 대표 주류 브랜드의 로고로 디자인한 다양한 ‘캠프닉’(캠핑+피크닉) 용품들을 차례로 선보입니다.

 

준비된 제품으로는 ▲19일 ‘참이슬 X 테라 폴딩박스 세트’를 2만 5000원(1000개) ▲20일 테라를 보다 시원하게 오래 즐길 수 있는 ‘테라 X 스탠리 텀블러’ 2만 5000원(250개) ▲21일 술병에 꽂아 활용할 수 있는 ‘참이슬 X 진로 코르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소주컵 세트’를 4만원(900개) ▲22일 피크닉 짐들을 담을 수 있는 접이식 보냉카트인 ‘테라 보냉카트’를 2만원(3000개)에 각각 준비했습니다.

 

◇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500mL 용량 출시

 

 

이 제품은 레쓰비 특유의 맛에 천연 헤이즐넛 향을 더한 제품인데요.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돼 평소 달콤한 커피를 즐겨 마시는 커피 헤비유저들이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패키지는 ‘그란데’ 문구가 적힌 컵 홀더(Cup holder)가 끼워진 블랙커피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보라색을 메인 컬러로 채택하고 뚜껑과 로고에 적용해 기존 레쓰비 그란데 라떼와 구분이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미정국수0410, 깊고 진한 ‘사골국수’ 출시

 

 

이번 ‘사골국수’는 약 6개월이 소요된 국수 메뉴인데요. 국내산 멸치로 우려낸 멸치육수에 맑고 담백한 사골국물을 더했는데요. 하얀 국물에 얇게 썬 대파와 김가루를 올려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회사 측은 "사골국물을 활용한 이번 메뉴는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단위의 고객뿐만 아니라, 혼자서 끼니를 해결하는 혼밥족까지도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라며 "미정국수의 사이드 메뉴인 ‘미니밥’이나 ‘쫀득해만두’ 등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든든한 한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번 사골국수는 전국 미정국수 직·가맹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보통이 4000원, 곱빼기가 5000원입니다. 미정국수는 이번 사골국수를 시작으로 사골얼큰국수, 사골만두국수 등 사골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미니스톱, 바삭한 식감을 더한 감자순살꼬치 2종 출시

 

 

미니스톱은 고소한맛을 강조한 감자순살꼬치와 매운맛이 특징인 매콤감자순살꼬치 2종을 출시했습니다. 미니스톱이 새롭게 선보이는 감자순살꼬치2종은 닭가슴살을 사용한 순살꼬치에 감자로 만든 플레이크를 꼬치 전체에 둘러 바삭한 식감을 살렸습니다.

 

감자순살꼬치2종은 닭고기에 쫄깃함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 감자 플레이크로 인해 시간이 지나도 본연의 식감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감자순살꼬치는 기존 순살꼬치 대비 낮은 가격(1200원)으로 2개월간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