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tock 증권

엔투텍-엔투셀, BTS 캐릭터 새긴 마스크 선보인다…글로벌 출시

URL복사

Thursday, October 29, 2020, 09:10:53

인더뉴스 박경보 기자ㅣ엔투텍(227950)의 관계사 엔투셀이 마스크에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을 새긴다. 엔투셀은 이 마스크를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한편, 타이니탄이 담긴 마스크목걸이와 항균 파우치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엔투셀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을 패키지에 담은 ‘브레스실버 타이니탄 마스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엔투텍은 엔투셀과 1520억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해 현재 경기도 파주 공장에서 나노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다. 하루 최대 400만장, 월 최대 1억장의 나노 마스크 설비 구축을 완료했다.

 

특히 '브레스실버'는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 및 유럽 CE(유럽공동체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엔투텍은 현재 유럽과 동남아시아 국가들과 수억장 규모의 수주 협상을 진행 중이다.

 

2017년 출시한 마스크 브랜드 '브레스실버'는 PM 0.1 직경을 가진 초미세 나노파이버 필터가 내장된 고기능성 마스크다. 미국 환경 보호국(EPA)에 등록된 항균 복합체 캡슐 'SSNC'가 적용돼 650종 이상의 유해 세균 등을 차단해준다.

 

엔투셀은 브레스실버 타이니탄을 다음달 미국과 일본을 비롯해 태국, 홍콩, 대만, 중동 등에 출시할 예정이다. 엔투셀은 방탄소년단의 캐릭터를 활용한 만큼 마스크 수주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엔투셀 관계자는 “최근 미국 코로나19 백신 개발기업 모더나의 창립멤버이자 주요 주주인 로버트 랭거 박사와 이안 첸씨를 경영진으로 영입한 바 있다”며 “백신 유통 사업에서도 빠른 성과를 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박경보 기자 kyung2332@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C-레벨 터치]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현장 FP들에게 전한 메시지는?

2025.05.18 21:39:25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은 최근 "작지만 강력하게 타오르며 주변을 밝히고 어떤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는 존재, 고객을 위해 진심을 다해 발로 뛰는 FP(재무설계사)가 바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의 불꽃"이라고 말했습니다. 18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김승연 회장은 지난 한해 우수한 영업실적을 낸 FP와 영업관리자를 위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2025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이같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가장 높은 업적을 달성한 '연도대상 챔피언' 13명을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17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김승연 회장은 축하 메시지를 통해 "3만명 넘는 인재로 구성된 최고의 영업경쟁력, 시장을 선도하는 인기상품, 아시아에서 안정적 성장을 넘어 세계 최대 금융시장 미국으로 영토확장까지 우리는 금융산업의 '판을 뒤흔드는 혁신'으로 더 큰 가치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가 그 길을 이끌어갈 주인공"이라며 "불꽃처럼 더욱 뜨겁게 한화만의 열정으로 함께 도약하자"고 당부했습니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는 2021년 4월 생명보험업 판도를 바꾼 이른바 '제판분리(제조·판매 조직분리)'를 통해 한화생명 판매자회사로 출범했습니다. 이후 2년6개월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독보적인 GA(법인보험대리점) 업계 1위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해에는 당기순이익 1525억원을 기록해 전년(689억원) 대비 무려 121% 큰폭 증가하며 2년연속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조직 경쟁력은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한화생명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GA자회사를 모두 합한 설계사 규모는 총 3만4419명으로 제판분리 당시 1만8535명에서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한화생명은 2023년 새회계제도 도입 이후 매년 신계약 CSM(보험계약마진) 2조원 이상을 확보하면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제판분리로 본업경쟁력을 강화한 한화생명은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국내 보험사 최초로 인도네시아 은행업 진출을 선언한데 이어 베트남법인은 6년연속 흑자를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에는 미국 현지 증권사를 인수하는 것으로 선진 금융시장에서 글로벌 사업 거점을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