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늘의 희소食]동서식품, 맥심 카누 돌체라떼·민트초코라떼’ 출시 外

URL복사

Monday, November 02, 2020, 17:11:41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동서식품, '맥심 카누 돌체라떼·민트초코라떼’ 2종 출시

 

 

동서식품이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맥심 카누 돌체라떼', '맥심 카누 민트초코라떼' 2종으로 각각 8개입·24개입 두 가지 규격으로 출시됩니다.  

 

카누 돌체라떼는 에티오피아산 원두를 100% 사용해 미디엄 로스팅한 후 연유 파우더와 라떼 크리머를 적절한 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커피 전문점 연유라떼 같은 조화로움과 완성도 높은 맛이, 카누 민트초코라떼는 초콜릿과 청량한 민트향이 어우러진 풍미가 특징입니다.

 

신제품 2종 모두 민트와 초콜릿, 연유 등 제품의 주요 특성을 반영한 색상과 디자인이 적용됐습니다.

 

◇ ‘발렌타인 싱글 몰트 그 비밀을 만나다’ 팝업 스페이스 오픈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서울 인사동에 있는 코트(KOTE)에서 오는 27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열흘간 ‘발렌타인 싱글 몰트 (Ballantine’s Single Malts) 그 비밀을 만나다(Too Good to Hide)’ 라는 주제로 팝업 스페이스를 엽니다.  

 

팝업 스페이스 내부는 전통과 컨템포러리함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꾸며집니다. 발렌타인이라는 역사를 지닌 위스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새로운 감성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로, 이를 위해 곳곳마다 디지털 인터랙티브 요소들을 더했습니다.

 

발렌타인은 이번 팝업 스페이스 오픈을 기념해 새로운 발렌타인 싱글 몰트 제품인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8년’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는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하며 평일은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말은 오후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이번 팝업 오픈 기간 방문객 안전을 위해 매일 전체 방역을 진행할 예정이며, 입장 시 발열 체크, 마스크 제공 그리고 손 소독제를 비치해 방역 지침을 준수해 운영할 계획입니다.

 

아울러 거리두기를 위해 인당 5분 간격으로 입장하며 그룹당 입장 인원을 최대 10명까지로 제한해 운영됩니다.

 

◇ 삼양사 어바웃미, 상쾌환과 협업 신제품 ‘상쾌환 마스크’ 출시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인 삼양사가 피부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와 손잡고 ‘상쾌환 마스크’를 출시합니다. 상쾌환 마스크는 달아올라 붉고 건조해진 ‘술톤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효모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이 들어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에서도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상쾌환을 연상시키도록 제품 포장을 디자인했습니다. 대나무와 식물성 리오셀 소재를 블렌딩한 마스크 시트에는 홍조를 표현했으며, 건조한 피부에 맞게 수분 젤리 제형 에센스로 제작됐습니다.

 

상쾌환 마스크는 2일부터 어바웃미 홍대 플래그십 매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1번가를 통해 한정수량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가격은 장당 2000원, 5개입 세트 9900원입니다.

 

◇ 배스킨라빈스, 11월 이달의 맛 ‘아이스 호떡’ 출시

 

 

‘아이스 호떡’은 호떡 아이스크림에 호떡 시럽 리본을 넣어 호떡 속에 들어있는 시럽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해바라기씨·호박씨·땅콩 분태로 구성된 ‘씨앗 믹스넛’과 ‘떡 다이스’를 넣어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이달의 맛 케이크로는 ‘라이언 호떡해(2만 2000원)’를 선보입니다. 바닐라, 아이스 호떡,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등 총 세가지 맛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동그란 라이언의 머리 위에 호떡 누르개를 올린 모양입니다.

 

이와 함께 카라멜 아몬드와 시나몬 호떡 소스가 들어간 ‘라이언의 호떡 블라스트(R사이즈, 4800원)’와 ‘아이스 호떡’과 견과류를 담은 ‘아이스 호떡 모찌(3000원)’도 출시합니다.

 

◇ 현대약품, ‘다스림 녹용꿀물’ 리뉴얼 출시

 

 

새롭게 선보인 ‘다스림 녹용꿀물’의 패키지는 불로장생을 상징하는 열 가지 사물인 십장생(十長生) 중 산(山)과 물(水), 사슴(鹿), 구름(雲)을 일러스트로 적용해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다스림 녹용꿀물에는 사양벌꿀과 녹용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용량은 한 병당 180mL입니다.

 

 ◇ 동화약품, 액상 간기능 개선제 ‘헬민리버스액’ 출시

 

 

헬민리버스액은 1982년 출시되었던 동화약품 헬민200연질캡슐의 브랜드 컨셉을 잇는 신제품입니다. 헬민200연질캡슐은 간기능장애의 보조치료에 좋은 간장약으로 인기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간 기능 개선과 육체피로 회복을 위한 주요 성분이 함유됐습니다.

 

헬민리버스액은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50㎎과 비타민 B1, B2를 함유한 일반의약품으로 만성 간질환의 간 기능 개선, 간 기능 장애로 인한 육체피로 및 전신권태 증상의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블랙베리 향을 첨가해 맛을 더했으며 100ml 용량으로 출시됐습니다.  

 

동화약품 헬민리버스액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기능 개선 효능∙효과를 인정받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할리스커피X오리온, 추억 속 간식 ‘밀크 카라멜’ 담은 겨울시즌 음료 출시

 

 

‘오리온 밀크 카라멜 마키아또’는 밀크 카라멜과 커피 조합으로 탄생했습니다. 에스프레소에 생우유와 크림으로 만든 밀크 카라멜 베이스가 들어갔습니다.

 

할리스커피는 시그니처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입니다. 윈터 벨지안 초코는 기존 벨지안초코에 초콜릿 토핑을 추가해 벨기에산 다크초콜릿을 그대로 녹여 만든 것이 특징이며 겨울 한정 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고구마라떼는 100% 국내 영암산 고구마를 그대로 쪄서 넣은 ‘우리 고구마 라떼’로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와 함께 할리스커피는 주산 한라봉과 감귤을 활용한 음료와 겨울 홈파티에 잘 어울리는 음료도 내놨습니다.

 

‘제주 한라봉 감귤 스무디’는 겨울 제철 과일인 한라봉과 감귤 과육이 함께 어우러진 스무디이며, 상큼한 맛이 특징입니다.

 

‘제주 감귤 레몬그라스’는 감귤 향이 강한 과일 차(茶)입니다. ‘홀리데이 뱅쇼’는 진하게 우려낸 포도과즙에 다양한 과일 토핑을 더한 무알코올 음료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