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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1명 챔피언은 없다, 765명 보험名人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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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14, 2015, 18:04:50

삼성생명, 제51회 연도상 시상식 개최..본상·특별상 9000여명 수상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삼성생명이 올해 새로운 방식으로 연도대상 수상자들을 선정했다.

 

삼성생명은 이달 13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등에서 ‘2015년 제51회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8회에 걸쳐 전국 권역별로 실시되는 이번 시상식에는 본상 수상 FC(Financial Consultant) 765, 특별상 수상 FC 8470명 등 지난해 우수한 업적을 거둔 FC 9000여명과 임직원 1000여명 등 총1만여 명이 참석한다.

 

올해 삼성생명 연도상의 가장 큰 특징은 수상자 선정 방식을 순위 중심에서 절대 기준 달성 방식으로 바꾼 것. 이에 따라 올해부터는 별도의 전사 챔피언 등을 선정하지 않고, 회사가 정한 기준을 달성한 모든 FC가 참석해 축하 받는 자리로 진행된다.

 

또한 올해도 지난해에 이어 전국 통합 행사가 아닌 지역별 행사로 진행, 각 지역별 영업현장의 특성을 감안한 행사로 운영하기로 했다.

 

삼성생명 연도상 본상 수상자 765명은 삼성생명의 전체 35000FC 중에서 상위 2%에 해당하는 '보험영업의 명인' 들이다.

 

수상자들의 1인당 월평균 환산 보험료는 360만원 수준으로, 전체 삼성생명 FC의 월평균 환산 보험료(57만원) 대비 6배가 넘으며, 보험 계약의 건전성을 나타내는 13회차 계약 유지율도 96.5%로 삼성생명의 평균 계약 유지율 90.2%에 비해 상당히 높게 나타났다.

 

올해 연도상 최고령 수상자는 대구AFC지역단 삼성우리법인 정봉희 FC()와 서울지역단 서울지점 송정희 FC()68세다. 최연소 수상자는 24세인 경인AFC지역단 부평SFA지점의 김채연FC()였다.

 

연도상 최다 수상자는 최고령 수상자이기도 한 서울지역단 서울지점 송정희 FC()로 올해를 포함해 무려 36회를 수상하는 진기록을 낳기도 했다.

 

수상 FC를 연령별로 보면 50대가 46.7%로 가장 많았다. 뒤를 이어 40대가 41.4%, 60대이상 6.3% 순을 부였다. 30대와 20대는 각각 4.3%, 1.3%였다.

 

삼성생명 관계자는올해부터는 연도상 시상의 기준을 바꿔, 수상자 전체가 축하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행사의 화려함보다는 영업현장의 지역적 특성을 감안한 내실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 시상식에는 참석자를 대상으로 연도상 기념엽서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영유아 공동 보육시설인 공동육아나눔터를 지원하는 뜻 깊은 행사가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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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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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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