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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희소食]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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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30, 2020, 17:11:57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

 

◇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는 슈가페이스트로 만든 눈꽃송이와 진주로 장식됐습니다. 하얀 생크림 안에는 빨간색의 레드벨벳 스펀지가 들어 있으며, 마스카포네 치즈와 더블크림으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딸기와 산딸기 분말, 코코아 파우더를 넣어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을 추가했습니다.

 

서울신라호텔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나무 위에 흰 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맛을 더했습니다.

 

서울신라호텔 '스노우플레이크 위시스' 케이크는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25일까지 한정 수량 생산으로 구매 3일 전에 예약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더반찬&, ‘한남북엇국’ 인기 메뉴 북엇국·민어전 RMR 2종

 

 

더반찬&이 이번에 출시한 ‘북엇국’은 유명 맛집 ‘한남북엇국’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을 그대로 재현해낸 RMR 제품입니다. 최상급 북어를 참기름에 오랜 시간 동안 직접 볶아 더욱 고소하며 진한 사골국물로 깊은 맛이 특징입니다.

 

민어전은 5kg 이상의 국내산 민어를 엄선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직접 부쳐낸 제품입니다.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한 것이 특징이며, 동봉된 양념간장에 양파와 고추 등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북엇국 가격은 600g(2인분)에 7800원이며, 민어전 가격은 510g(2인분)에 2만 9000원입니다. 해당 상품은 더반찬&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배스킨라빈스, 2020년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에 돌입하며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24종을 출시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기 그림책 캐릭터 ‘월리’와 손잡고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를 적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는데요. 대표 제품은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2만 9000원)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3만 1000원)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3만원) 등 3종입니다.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는 정육면체의 큐브 케이크로, 케이크 하단의 받침대를 좌우로 움직여 열면 케이크 속에 숨겨진 월리 피규어를 만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케이크 위에 눈이 덮힌 굴뚝 집 모양의 홀리데이 위드 해피 하우스는 굴뚝을 잡아 올리면 달콤한 초코볼이 나타납니다.

 

홀리데이 위드 스윗 캐치는 반구 형태의 투명 돔으로 케이크를 덮고 상단에 작은 돋보기 소품을 올린 2단 케이크로, 돋보기를 사용해 케이크 띠지에 그려진 월리와 친구들을 찾는 재미도 더했습니다.

 

이외에도 ▲월리와 함께 찰칵 ▲와글와글 크러쉬 ▲겨울왕국 엘사 프린세스 ▲선물을 전하는 산타 썰매 등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11종과 ▲퍼즐 와츄원 ▲골라먹는 와츄원 ▲엄마는 외계인 케이크 등 신제품 10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는 캐릭터 월리와 손잡고 12월 한 달간 운영됩니다.

 

◇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출시

 

 

이번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통새우에 블랙알리오를 더한 제품입니다. 블랙알리오 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와 케이준마요 통새우에 갈릭 후레이크와 홀갈릭을 더해 향긋하고 진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신제품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5900원, 미디움 사이즈 2만 9900원이며, 처음 선보이는 블랙알리오 치즈포켓 엣지는 1000원만 추가하면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피자헛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행사 이용 시,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단품을 1만 7940원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버거 등 신제품 3종·스노우볼 굿즈 공개

 

 

맥도날드가 출시하는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풍부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두 장과 큰 규격의 큐브 감자, 데미글라스 소스가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쇠고기, 감자와 함께 버섯까지 더해져 한층 풍성한 맛이 특징입니다. 두 버거에는 함박 스테이크나 오므라이스 등 육류 요리에 잘 어울리는 데미글라스 소스가 가미돼 고기 풍미와 감칠맛을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맥모닝 메뉴로 머핀에 큐브 감자가 더해진 ‘리치 포테이토 머핀’도 출시합니다.

 

맥도날드의 신제품 3종 리치 포테이토 버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와 리치 포테이토 머핀은 크리스마스 테마로 특별히 디자인된 패키지에 제공됩니다.

 

아울러 회사는 ‘스노우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 방법은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 구매 1개당 1개씩 제공되는 이벤트 코드를 맥도날드 앱을 통해 스탬프로 적립하면 되며, 총 4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100% ‘스노우볼’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추첨 이벤트를 통해 매주 50명에게 가정용 전기 그릴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단 맥딜리버리 주문, 만 19세 이하 고객은 참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리치 포테이토 버거의 가격은 단품 6200원, 세트 7500원이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단품 6600원, 세트 7900원입니다. 리치 포테이토 머핀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는 4400원이며, 신제품 3종 모두 내달 1일부터 25일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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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어..융단 폭격하지요 뭐”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어..융단 폭격하지요 뭐”

2024.03.28 10:39:42

부산 =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필요하면 융단 폭격하지요 뭐”, “그냥 지역신문 이런 거 아닙니다”, “암튼 언론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 인터넷신문의 부울경(부산/울산/경남) 취재본부에서 청탁성 기사로 의심되는 기사가 대거 게재돼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해당 기사 때문에 선의의 피해자들이 대거 발생할 수도 있는 상황이어서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28일 인더뉴스가 입수한 단체 카카오톡방(이하 단톡방)에는 다소 과격해 보이는 대화내용이 이어집니다. 이 단톡방은 내달 입주가 예정돼 있는 부산 일광의 신축 타운하우스 입주예정자들이 모여 있는 곳인데요. 타운하우스의 입주 예정자인 A씨는 거침 없는 언사를 쏟아냈습니다. 그는 단톡방에 있는 사람들에게 "계속 민원을 넣어주세요. 알아야 됩니다. 사태의 심각성을.."이라며 민원을 사주하는 듯한 말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언론 플레이는 제가 다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면 융단 폭격하지요 뭐."라며 "언론 들어가면 그 때부터는 이판 사판"이라고 시행사와 시공사를 상대로 언론공세를 퍼붓겠다는 계획을 피력했습니다. 특히 그는 "기장에서 싸움나면 우리 안 집니다."라며 "실수하면 우리가 질 수도(있는데)... 현장에 농성텐트를 칩시다"라며 입주 예정자들을 상대로 선동을 하는 듯한 말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는 A씨가 공언한 것이 실제로 현실화됐다는 점입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이 단톡방에서 시작된 때는 이달 초. 불과 10여일 뒤인 12일에 처음으로 <“입주가 코앞인데”...부산 기장 아파트 입주민, 시공하자에 ‘분통’>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왔습니다. 기사에는 단톡방에서 이야기된 대로 일부 입주예정자들이 현수막과 피켓을 들고, 기장군청 앞에서 시위를 벌이는 내용이 사진과 함께 실렸습니다. 이어 3일 뒤인 15일에는 또 다시 같은 매체에서 <“2년을 기다렸는데”...부산 기장 한 아파트, 입주의 꿈이 지옥 현실로>라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소수의 입주예정자들이 군청 앞에서 시위를 하는 모습이 기사에 담겼습니다. A씨가 단톡방에서 단언한 대로 ‘언론 플레이’는 계속됐습니다. 22일에는 <“안전한 환경 조성해달라” 부산 한 아파트 입주민들의 호소>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왔고, 급기야 27일에는 [단독]이라는 머릿글을 달아서 <한수원 직원이 1100억대 시행사 부사장?...겸직 신고 ‘유명무실’>이라는 자극적인 기사를 끝으로 이른 바 ‘융단 폭격’이 완성됐습니다. 이와 관련, 입주 예정자들은 불안한 마음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자신들이 살아야 할 집에 대한 이미지나 가치가 떨어질 게 뻔해 보이기 때문. 한 입주 예정자는 “일부 분양자들의 민원과 시위에 대해 부분적으로 이해는 되지만, 원치 않는 내용들로 인해 저희 집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질까 불안하다”며 “예정대로 입주를 희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이 매체가 쏟아내고 있는 기사들 때문에 선의의 피해자들이 대거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은 큰 문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업계 관계자는 “계속 이런 부정적인 기사들이 나오면 입주할 마음이 있던 사람들도 발길을 돌릴 수밖에 없다”며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시행사나, 시공사는 물론 이미 계약을 한 다수의 입주 예정자들에게 막대한 금전적인 손실을 끼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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