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Insight 인사이트 Insurance 보험 Personnel 인사/부고/동정

삼성생명, 최인철 부사장 등 2021년 임원인사 단행

URL복사

Monday, December 07, 2020, 10:12:04

전무 3명, 상무 11명 포함 모두 15명 승진

 

인더뉴스 전건욱 기자ㅣ삼성생명(사장 전영묵)의 최인철 고객지원실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삼성생명은 7일 이를 포함한 총 15명에 대한 2021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무 3명과 상무 11명도 승진 명단에 포함됐습니다.

 

전무 이상 고위임원은 보험영업, 자산운용, 경영지원 등 여러 부문에서 발탁해 경영자 후보군의 다양성을 확대했으며, 신임임원은 성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향후 성장이 기대되는 우수 인력을 연차와 무관하게 발탁했다고 삼성생명은 설명했습니다.

 

삼성생명은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 인사를 확정할 예정입니다.

 

◇ 승진

 

<부사장> ▶최인철

 

<전무> ▶김 선 ▶박민규 ▶오화종

 

<상무> ▶고영동 ▶김창훈 ▶박해관 ▶오상택 ▶오성용 ▶이시완 ▶이지선 ▶임현진 ▶정진갑 ▶진형남 ▶최원재

 

전건욱 기자 gun@inthenews.co.kr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2021.04.12 11:17:52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가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와 신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현대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는 12일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연구개발본부 전 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가속화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 부문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함으로써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구축을 위한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모집 분야는 총 11개로 ▲차량개발 ▲디지털엔지니어링 ▲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전자시스템 ▲ 연료전지 ▲전동화·배터리 ▲선행개발 ▲기술경영 ▲로보틱스 ▲디자인 등입니다. 자격은 해당 분야 관련 경력자 및 박사 학위 소지(예정)자입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8일까지입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날까지 연구개발 부문에서 대규모 신입 및 인턴 채용을 실시하는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 관련 우수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경력 채용은 현대자동차 미래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