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이베이코리아, 일렉트로룩스 신제품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URL복사

Friday, December 11, 2020, 10:12:03

‘파트너십 강화 위한 업무제휴협약’ 체결
가전제품 액세서리 독점 판매 및 배송 강화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일렉트로룩스가 국내에 내놓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배송 편의를 높이는 등 여러 방면에서 협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스웨덴 가전 제조업체 일렉트로룩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지난 10일 서울 강남파이낸스센터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본부장과 이신영 일렉트로룩스 대표이사가 참석했습니다.

 

업무제휴협약 체결을 통해 이베이코리아는 일렉트로룩스 신제품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수 있게 됐습니다. 아울러 일렉트로룩스 본사에서만 유통되고 있는 가전제품 액세서리류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에서 독점 판매합니다.

 

일렉트로룩스 제품을 이베이코리아 익일·묶음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과 연계하고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이밖에 두 회사는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이어 갈 계획입니다.

 

김태수 본부장은 “세계적인 가전 기업 일렉트로룩스와 시너지를 발생시킬 방법을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며 “일렉트로룩스와 국내 소비자를 잇는 가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jinsol@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