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등 고객 혜택 강화 나서

URL복사

Monday, December 21, 2020, 15:12:49

모바일투썸에서 홀케이크 예약 시 ‘주문 다음날’부터 픽업 가능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홀케이크 예약 가능 시점을 앞당기는 등 고객 편의와 혜택을 강화합니다.

 

21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투썸 홀케이크 예약 시 수령 희망일을 '주문 다음날'로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고객은 모바일투썸 앱의 홀케이크 예약 기능을 통해 희망하는 홀케이크를 예약하고 다음날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전일 예약은 케이크 구매가 많은 연말연시임을 고려해 오는 1월 7일 오후 3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투썸은 이달 31일까지 CJONE 앱을 통해 모바일투썸 홀케이크 예약 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50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 오는 25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에서 홀케이크를 예약하는 고객을 상대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투썸 기프트카드 ▲2021 데일리키트 ▲아메리카노(R) 쿠폰 등을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투썸은 다채로운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25일까지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의 최대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이달 31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투썸의 겨울 시즌 음료 4종 중 1잔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배너

“얼굴로 결제하세요”…현대면세점-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얼굴로 결제하세요”…현대면세점-토스, 페이스페이 도입

2025.11.04 10:39:37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현대면세점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손잡고 인천공항점에 ‘페이스페이’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토스 페이스페이는 얼굴 인식 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비대면 간편결제 서비스입니다. 별도의 카드나 휴대폰 없이 단 몇 초 만에 결제가 완료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등록된 얼굴 정보만으로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어 출국객에게 특히 편리하다는 설명입니다. 양사는 시스템 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이르면 연내 인천공항점 전 매장에 페이스페이를 도입할 방침입니다. 인천공항 출국자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도 진행합니다. 안면인식으로 인천국제공항 출국장·탑승구를 통과할 수 있는 서비스인 ‘토스 스마트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쇼핑 정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토스 어플 내 현대면세점 전용 홍보채널을 만들고, 페이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정민 현대면세점 경영지원본부장은 “페이스페이 도입을 통해 결제 편의성과 디지털 마케팅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결제 시스템 혁신을 통해 현대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강점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