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백화점(대표 정지선·김형종·장호진)이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출범 5주년을 기념해 ‘더현대닷컴 5주년 페스티벌’을 엽니다.
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열리는 행사에서는 해외패션과 잡화, 리빙 등 300여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에서 30%까지 할인해 판매합니다. ▲최대 20% 할인 쿠폰 제공 ▲구매 금액대별 ‘더머니’ 15% 적립금 증정 ▲현대백화점카드 결제고객 할인 혜택 ▲신규 가입 또는 모바일앱 첫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먼저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매일 ID당 2개씩 최대 20% 할인 쿠폰(최대 5만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모바일앱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15%에 달하는 더머니 적립금(최대 12만원)을 증정합니다. 여기에 15일 단 하루 현대백화점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15% 할인(최대 3만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더현대닷컴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 대상으로 더머니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합니다. 기존 회원을 포함해 더현대닷컴 모바일앱으로 처음 구매(5만원 이상)하는 고객에게 더머니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합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백화점 세일을 대대적으로 진행하지 않는 대신 협력사 겨울 상품 소진을 돕기 위해 할인 혜택을 확대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협력사 자체적으로 재고 소진 차원에서 진행하는 30여 개 할인 행사를 네이버·카카오 등 포털과 ‘현대H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에서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오는 13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영패션·남성패션 인기브랜드 특별전’을 선보입니다.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현대H몰 모바일앱 쇼핑라이브 코너를 통해 ‘1년에 단 한 번, 와코루 특가전(천호점)’을 진행합니다. 방송 시간은 행사당 1시간이며 방송되는 동안 각 행사에서는 최초 판매가 대비 50%에서 60% 할인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