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GS건설 ‘송도자이 크리스탈 오션’ 청약 1순위 마감...20.82대1 경쟁률

URL복사

Friday, January 29, 2021, 09:01:10

979가구 모집에 2만 381명 몰려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GS건설(대표 허창수·임병용)이 송도국제도시에 공급하는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이 평균 20.82대1의 경쟁률로 1순위 청약을 마감했습니다.

 

29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전날 진행된 이 아파트의 1순위 청약에는 979가구 모집(특별공급 제외)에 2만 381명이 몰리며 이 같은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최고 경쟁률은 46가구 모집에 1775명이 통장을 던진 전용면적 84㎡A 타입에서 나온 38.69대1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전용 98㎡C 타입에서 33.63대1, 98㎡B 타입에서 33.12대1 순으로 타입별 경쟁률이 높았습니다.

 

송도가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된 이후 처음으로 공급되는 이 단지는 서해바다와 인천대교를 함께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 인근에 랜드마크시티 1호 수변공원(예정)이 들어섭니다. 여기에 축구장 약 4배 크기의 스카이커뮤니티도 조성될 예정입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이번 사업지는 토지 매입과 상품기획부터 시공까지 직접 GS건설에서 고심하여 진행하는 현장인만큼 수요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 단지는 오는 2월 4일 당첨자 발표를 시작으로 같은 달 22일부터 3월 5일까지 견본주택에서 계약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견본주택은 연수구 송도동 174-7에 마련돼 있습니다. 입주 예정일은 2024년 6월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안정호 기자 vividocu@inthenews.co.kr

배너

“모든 곁에 칠성”…롯데칠성, 7년 만에 기업 PR영상 공개

“모든 곁에 칠성”…롯데칠성, 7년 만에 기업 PR영상 공개

2025.09.16 16:07:5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기업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16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홍보영상은 약 2분 25초 분량으로, 7년 만에 제작된 기업 PR영상입니다.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 브랜드 경험을 담았습니다. 아울러 기업의 철학, 주요 성과, 미래지향적 비전과 사회적 책임 활동도 영상에 녹여냈습니다. 영상은 1950년 설립 이후 70여 년 역사를 가진 롯데칠성음료의 헤리티지를 시작으로, 칠성사이다의 7개 별 심볼을 그래픽으로 표현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대표 음료 브랜드들이 고객의 희로애락 속에서 함께해온 과정을 보여주며, 국내 음료업계 최초 수출 이후 7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성장 성과도 소개했습니다. 특히, ESG 경영 실천 사례로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 초경량 9.4g 페트병 출시 등을 영상에 담아 지속가능한 기업 이미지를 부각했습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당신, 세계, 지구, 미래 모든 곁에 칠성이 있다”는 메시지로 마무리했습니다. 신규 홍보영상은 롯데칠성음료 홈페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칠성몰에서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홍보영상은 기업 가치를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감성적으로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곁에서 함께하는 롯데칠성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