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신한생명이 ‘신한생면’을...CU와 콜라보 기획 상품 선봬

URL복사

Monday, February 01, 2021, 10:02:54

MZ세대 겨냥 기획 상품..퀴즈·후기 이벤트 시행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신한생명은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신한생면’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양사가 펀슈머(Fun+Consumer)라 불리는 MZ세대를 겨냥해 ‘Fun’을 주제로 선보이는 기획 상품입니다.

 

1일 신한생명에 따르면 양사 공동으로 기획한 신한생면은 기존 상품과는 차별화된 매콤한 국물의 생면 우동으로 큼직한 튀김 건더기, 고춧가루 등 푸짐한 내용물을 담고 있습니다.

 

신한생명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퀴즈·후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신한생면 기프티콘이 지급됩니다.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우유를, 추첨을 통해선 ▲최신 노트북 (1명) ▲갤럭시버즈 (5명) ▲CU기프티콘 5천원권 (50명)을 증정합니다.

 

또 신한생면을 포함해 발렌타인데이 컨셉으로 구성된 ‘신한생명 레디백 패키지’를 3000개 한정으로 출시합니다. 이는 지난 22일 예약판매 개시 당일 완판된 바 있습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좀 더 신선하고 재밌는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CU와 함께 콜라보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을 앞두고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새로운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유은실 기자 yes24@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