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Insurance 보험

신한생명이 ‘신한생면’을...CU와 콜라보 기획 상품 선봬

URL복사

Monday, February 01, 2021, 10:02:54

MZ세대 겨냥 기획 상품..퀴즈·후기 이벤트 시행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신한생명은 BGF리테일의 CU와 협업을 통해 ‘신한생면’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양사가 펀슈머(Fun+Consumer)라 불리는 MZ세대를 겨냥해 ‘Fun’을 주제로 선보이는 기획 상품입니다.

 

1일 신한생명에 따르면 양사 공동으로 기획한 신한생면은 기존 상품과는 차별화된 매콤한 국물의 생면 우동으로 큼직한 튀김 건더기, 고춧가루 등 푸짐한 내용물을 담고 있습니다.

 

신한생명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퀴즈·후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선착순 4000명에게 신한생면 기프티콘이 지급됩니다.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맛우유를, 추첨을 통해선 ▲최신 노트북 (1명) ▲갤럭시버즈 (5명) ▲CU기프티콘 5천원권 (50명)을 증정합니다.

 

또 신한생면을 포함해 발렌타인데이 컨셉으로 구성된 ‘신한생명 레디백 패키지’를 3000개 한정으로 출시합니다. 이는 지난 22일 예약판매 개시 당일 완판된 바 있습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좀 더 신선하고 재밌는 모습으로 다가가고자 CU와 함께 콜라보 제품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 출범을 앞두고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새로운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시도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은실 yes24@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