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은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설 연휴 기간 중 홈페이지, 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온라인보험, 자동화기기(ATM)에서 제공하는 보험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합니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은 오는 11일 02시부터 15일 06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보험계약조회·보험료납입·보험계약대출·보험금청구·농협생명수련원 예약 등 전체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모바일창구·온라인보험에서 제공되는 주요 서비스에는 ▲보험계약조회 및 변경 ▲보험금청구 ▲보험료납입 ▲온라인보험 가입 ▲보험 계약대출 ▲농협생명수련원 예약 등이 있습니다. 자동화기기(ATM)에서는 보험계약대출과 보험료납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보험가입, 보험계약대출, 보험금청구 등 연휴기간 동안 필요한 자금 또는 보험계약 관리를 미리 준비해 주실 것”을 당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