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Food 식품

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 첫 선

URL복사

Monday, February 15, 2021, 09:02:08

초코고래밥과 초코 그래놀라·오곡볼 담겨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오리온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이 출시됩니다.

 

15일 오리온(대표 이경재)에 따르면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고래밥을 컬래버레이션 해 만든 제품입니다. 8가지 고래밥 캐릭터에 초콜릿과 코코아 분말을 더한 ‘초코고래밥’과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초코 그래놀라, 오곡볼을 함께 담았습니다.

 

패키지에는 고래밥 대표 캐릭터 ‘라두’가 요리사로 변신한 모습을 재미있게 표현하고, 후면에는 제품을 먹고 난 뒤 어린이들이 놀이로 즐길 수 있는 고래밥 캐릭터 종이 딱지놀이를 삽입해 놀거리를 제공합니다.

 

제품 출시를 예고한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고래밥이 진짜 밥이 됐네”, “먹잘알 오리온 초코고래밥 너무 기대돼요” 등 6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맛과 재미를 찾는 어린이와 건강한 간식을 고르는 엄마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건강 트렌드 확산 속에 그래놀라를 더욱 대중화하고 간편대용식 시장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남궁경 nkk@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