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ar d 카드

신한카드, 고객 소통 채널 ‘신한사이다’ 출범

URL복사

Friday, February 26, 2021, 09:02:42

신한사이다, 올해부터 전문자문단·서포터즈로 나눠 활동
“세부 영역별 패널 선정하고 전문 프로슈머 체계 구축”

인더뉴스 유은실 기자ㅣ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고객 소통 채널 ‘신한사이다’를 구축하고 랜선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올해 신한사이다는 전문자문단과 서포터즈로 구분해 오는 3월 1일부터 운영됩니다.

 

신한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핵심을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의 소리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했습니다. 작년부터는 온·오프라인 패널 3000명을 선정하는 등 확대 운영 중입니다.

 

신한사이다는 고객패널 제도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신상품·서비스디지털 분야 ▲디지털분야 ▲금융·할부 서비스 ▲시니어 전문 서비스 등 4개 영역에서 패널을 선정했습니다. 전문 프로슈머(Prosumer, 제품개발을 할 때에 소비자가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참여하는 방식) 체계를 갖추며 전문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신한사이다는 전문자문단과 서포터즈(Supporters)로 구분해 운영됩니다. 먼저 전문자문단은 금융상품 출시에 따른 소비자 영향도 분석, 카드 신상품 체험 리포트 제출, 서비스 벤치마킹, 상품·서비스 체험 후기 개인 SNS 포스팅 등의 활동을 할 예정입니다.

 

서포터즈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따른 고객 의견을 개진하고 폭넓은 아이디어 제안, 전문 분야별 설문조사, 상품서비스·디자인 선호도 조사 등에 참여하게 됩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사이다는 신한카드와 고객을 잇는 핵심 창구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고민하겠다”며 “차별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수집되는 고객의 소리가 더욱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영자원화 통합관리체계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은실 기자 yes24@inthenews.co.kr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현대차, 연구개발본부 경력사원 채용...28일까지 접수

2021.04.12 11:17:52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가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와 신성장 동력 마련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갖춘 우수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현대차(대표 정의선·하언태·장재훈)는 12일부터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연구개발본부 전 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가속화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 변화 속에서 연구개발 부문 우수 인재를 공격적으로 채용함으로써 미래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 구축을 위한 핵심 기술과 역량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모집 분야는 총 11개로 ▲차량개발 ▲디지털엔지니어링 ▲자율주행 ▲인포테인먼트 ▲전자시스템 ▲ 연료전지 ▲전동화·배터리 ▲선행개발 ▲기술경영 ▲로보틱스 ▲디자인 등입니다. 자격은 해당 분야 관련 경력자 및 박사 학위 소지(예정)자입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8일까지입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29일부터 이날까지 연구개발 부문에서 대규모 신입 및 인턴 채용을 실시하는 등 미래 모빌리티 산업 관련 우수 인재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경력 채용은 현대자동차 미래의 새로운 장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 확보를 통해 미래 모빌리티 산업에서 주도권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 연구개발부문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