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집콕’을 주제로 기획전을 엽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3월 한 달간 ‘컴온 롯데하이마트, 집콕대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합니다. ‘집콕’을 주제로 패키지 기획전, 테마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집콕 패키지 기획전’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열립니다. TV, 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 가전과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생활 가전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동시에 결제하면 최대 30만원까지 환급합니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도 있습니다. 주차별로 가전제품을 주제별로 할인합니다. 첫 주에는 ‘홈엔터’를 주제로 오락 가전을 판매합니다. 2주차에는 ‘홈쿡’을 주제로 가전 기획상품을 한정수량 준비했습니다. 3주차에는 ‘홈트레이닝’을, 마지막 4주차에는 ‘홈클래스’를 주제로 한 상품을 선보입니다.
반값 세일 이벤트도 있습니다. 오는 21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한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은 당첨 상품을 최대 50% 할인받아 이벤트 응모 시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집콕 어디까지 해봤니?’라는 주제로 인스타그램에 집콕 경험을 작성한 다음 롯데하이마트 공식 SNS에 URL을 공유하면 됩니다. 10명을 선정해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을 줍니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사회적 거리 두기로 실내에만 머무르는 게 지루해진 고객을 위해 매주 집콕을 테마로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라 “반값 세일 이벤트나 SNS 챌린지에 참여해 당첨 기회도 노려보시길 바란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