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 선물 캠페인

URL복사

Thursday, March 04, 2021, 14:03:15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 진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CJ제일제당(대표 손경식 강신호 최은석)이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으로 마음을 전하는 ‘너와 나의 마음둣국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고 컵만둣국의 주요 소비층인 ‘MZ(밀레니얼+Z)세대’를 노려 ‘마음둣국(만둣국)’을 서로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콘셉트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편의점 GS25와는 이달부터 ‘너와 나의 마음 냉장고’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비비고 컵만둣국’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고 상품을 ‘GS25 더팝(THE POP) 나만의 냉장고’ 모바일 앱에 구매·보관·선물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앱을 통해 구입 상품이나 행사 증정품을 보관함에 저장하거나 선물할 수 있고 또한 유효기간 내 GS25 전국 매장에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과 카카오톡, 11번가에서도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모바일 상으로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비비고 컵만둣국 선물하기 테마 기획전’도 운영합니다.

 

직업이 없는 주인공이 음식을 소재로 삶의 이야기를 풀어낸 인기 웹툰 ‘백수세끼’와 협업해 ‘든든하게 마음둣국’ 웹툰을 선보였습니다. 총 3개 스토리로 제작된 해당 웹툰은 지난달 순차적으로 비비고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됐습니다.

 

한편 국내 냉동만두의 침투율(1년에 1회 이상 사는 가구 수 비중)이 지난해 80%를 돌파함에 따라 CJ제일제당은 지난 1월 비비고 사골 컵만둣국을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겠다는 계획입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컵만둣국은 컵라면만큼 취식이 간편하지만 따끈한 사골국물과 비비고 만두의 조화로 든든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사람과 만남이 어려운 시기에 비비고 컵만둣국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