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HDC현대산업개발(대표 권순호)이 아이파크 입주민들의 편리한 주거생활을 위해 스마트 주거 서비스 어플 ‘마이호미’를 지난 7월 정식 오픈하고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9일 밝혔습니다.
마이호미는 아이파크 입주민들이(약 1만8000여 세대) 어플을 이용해, 관리비 조회, 전자투표, 아이파크 내 커뮤니티 시설 예약, 생활편의 서비스, 아이파크 입주민 전용 공동구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파크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마이호미가 최근 한 번 더 변신을 꾀했습니다. 누적 다운로드는 2만여 건에 달하고, 가입자 수는 1만6000여 명에 달합니다. 입주민들은 마이호미를 통해 입주 서비스, 인테리어, 생활서비스 등을 다양하게 이용합니다. 또한, O2O(Online to Offline) 결제 기능을 이용해 인테리어 견적이나 입주 서비스를 이용할 때도 원하는 날짜별로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아이파크에 사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일산2차 아이파크 공동현관을 마이호미를 통해 간단하게 자동으로 여닫을 수 있게 했습니다. 마이호미 어플만 설치되어 있으면 공동출입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출입층으로 엘리베이터까지 호출할 수 있습니다. 집을 나서기 전 편리하게 집이 있는 층으로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한 것입니다.
시범적으로 HDC그룹의 계열사 HDC아이서비스에서 입주민들이 입주 전 청소, 이사, 방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마이호미몰을 통해 세대별 창고 대여 서비스, 보관이사 서비스, 반려동물용품, 미세먼지 관련 물품 판매 등도 기획 중입니다.
이처럼 HDC현대산업개발은 더 많은 아이파크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호미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아이파크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기술을 적극적으로 접목하는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선제적으로 혁신해 나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