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레쓰비 카페타임’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레쓰비 카페타임 헤이즐넛라떼’를 출시했습니다.
레쓰비 카페타임은 매년 4억 캔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레쓰비’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2011년 9월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20~40대 직장인을 타깃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이번에 리뉴얼 된 패키지 디자인은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이모티콘과 ‘#넛뿐이야’, ‘#으른입맛’ 등의 해시태그를 적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습니다.
레쓰비 카페타임 헤이즐넛라떼는 우유에 천연 헤이즐넛 향이 더해져 라떼의 부드러움과 헤이즐넛의 고소하고 은은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입니다. 240mL 용량의 캔 제품으로 230mL 용량 파우치 또는 500mL이상 대용량 페트병 위주로 운영되는 기존 제품들과 차별을 두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로 레쓰비 카페타임은 ▲스위트아메리카노 ▲라떼 ▲헤이즐넛라떼 3종으로 운영된다”며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가 소비자에게 레쓰비 카페타임이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