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토레타, 생기발랄 김유정 수분보충 TV 광고 공개

URL복사

Thursday, April 01, 2021, 10:04:46

김유정과 함께 10가지 과채 수분이 담긴 토레타를 찾아 떠나는 숲 속 여행
저칼로리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와 함께 촉촉해지는 모습 선보여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코카콜라사의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는 김유정의 생기발랄하고 청순미 가득한 모습과 중독성 강한 ‘토레타!송’이 더해진 자연 속 수분 보충 컨셉의 새 TV 광고를 1일 공개했습니다.

 

‘자연의 생기가 좋다’ 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김유정이 푸른 자연 속 수풀을 지나 마침내 토레타!를 찾아내, 생기 가득하게 수분과 이온을 충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생기발랄한 미소와 함께 푸른 자연을 달려 토레타!로 촉촉하게 수분 충전하는 김유정의 모습을 통해, 10가지 과채수분을 담은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습니다.

 

또한, 강한 중독성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토레타!송’이 생기발랄한 이미지의 김유정과 만나 한층 싱그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경쾌한 리듬의 토레타!송과 청순미 넘치는 김유정의 모습이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과 자연 속 수분 보충 컨셉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김유정의 생기발랄함과 수분·이온 보충음료 토레타!의 싱그러운 매력을 새롭게 전달하기 위해 자연 속 수분 보충 컨셉의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토레타!와 함께 건조하고 나른한 봄날, 촉촉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토레타!는 깔끔한 맛과 저칼로리가 특징으로 사과∙당근∙감귤∙자몽 등의 10가지 과채 수분과 이온이 함유돼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분·이온 보충음료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