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카카오커머스가 7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프로 한정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합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는 전세계적 브랜드인 삼성전자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기획 으로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 한정판을 선보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패셜 팩’은 클래식 디자인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스탠 스미스’의 디자인을 적용했는데요. 유행을 초월하는 스타일과 한정 상품이라는 희소성을 갖춰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 싶어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자극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의 스냅백 케이스를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뒷면에 태깅하면 스마트폰에 적용 가능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마’가 설치돼 무선 이어폰과 함께 색다른 디자인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은 정상가 대비 10% 할인된 25만1100원에 판매되며, 스페셜 팩 내에는 ▲버즈 프로 ▲스냅백 케이스 ▲태그(키링)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운동화 교환권이 포함돼 있습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지난 3월 29일 기준 방송 횟수 230회 만에 누적 시청 횟수 3000만회를 돌파했습니다. 하루 방송 횟수가 최대 2~5회인 카카오쇼핑라이브 특성상 상대적으로 적은 방송 횟수 대비 방송 당 시청 횟수 기준 업계 최다 실적을 기록 중이며, 실제로 방송 당 평균 시청 횟수는 14만 회를 상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하는 MZ세대들을 겨냥해 한정판 갤럭시 버즈 프로 상품을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최초로 공개한다”며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색다른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