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오는 25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를 펼칩니다. 행사 기간 상품 할인부터 엘포인트(L.POINT), 사은품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 교육을 수료한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Customer Satisfaction master)가 장비를 갖추고 소비자 가정을 방문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입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부터 주방후드, 욕실 등 주거공간에 이르기까지 38개 서비스 품목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서비스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홈케어 서비스를 한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서비스 품목 수에 따라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줍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줍니다.
사은품도 있습니다. 서비스 두 가지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합니다.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21번째, 210번째, 2100번째 구매 고객 세 분에게는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도 선물합니다. 또한, 가전 클리닝 서비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미국 인기제품 유한양행 암앤헤머 베이킹소다를 증정합니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봄을 맞아 집 새단장을 위해 가전과 주거공간 대청소를 앞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전문가에게 청소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온라인쇼핑몰에서 고객 필요에 맞는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