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진행

URL복사

Tuesday, April 13, 2021, 13:04:17

25일까지 가전부터 주방후드 등 주거공간까지 클리닝 서비스 최대 23% 할인
여름 앞두고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신청하면 선풍기 클리닝 서비스 무상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오는 25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봄맞이 홈케어 서비스’ 행사를 펼칩니다. 행사 기간 상품 할인부터 엘포인트(L.POINT), 사은품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 교육을 수료한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Customer Satisfaction master)가 장비를 갖추고 소비자 가정을 방문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케어 서비스입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부터 주방후드, 욕실 등 주거공간에 이르기까지 38개 서비스 품목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서비스를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홈케어 서비스를 한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하는 서비스 품목 수에 따라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20만포인트까지 엘포인트(L.POINT)로 적립해줍니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5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줍니다.

 

사은품도 있습니다. 서비스 두 가지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합니다.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21번째, 210번째, 2100번째 구매 고객 세 분에게는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도 선물합니다. 또한, 가전 클리닝 서비스 구매 고객 전원에게 미국 인기제품 유한양행 암앤헤머 베이킹소다를 증정합니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봄을 맞아 집 새단장을 위해 가전과 주거공간 대청소를 앞둔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전문가에게 청소 및 관리를 받을 수 있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온라인쇼핑몰에서 고객 필요에 맞는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해태제과 천안공장 추락사고로 4명 다쳐...“치료지원에 최선다할 것”

해태제과 천안공장 추락사고로 4명 다쳐...“치료지원에 최선다할 것”

2021.05.11 16:19:37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해태제과 천안 공장에서 근로자 4명이 3m 높이에서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11일 오전 8시 44분께 해태제과(대표 신정훈) 근로자들이 2층 높이의 건물 천장에서 전선 복구작업을 하던 중 추락해 부상을 당했습니다. 이 사고로 1명은 중상·3명은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현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해태제과 공장 사고는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올해 3월 23일 천안 2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전체 10동 중 1개동과 사무동·기계설비 및 차량 10대 등이 소실된 바 있습니다. 이번 사고에 대해 해태제과는 “지난 3월 화재 사고로 생산이 중단된 천안공장은 마무리 공정인 천장 그을림 제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천장 구조물 일부가 무너지며 사고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해태제과는 “천안공장에서 발생한 추락사고로 피해를 입은 외부업체 직원 분들의 빠른 회복을 위해 치료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경찰 현장 조사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정확한 사고원인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철저한 원인규명과 함께 더욱 안전한 작업환경을 갖춰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