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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단독 ‘키자니아’ 멤버십 최초 론칭...최대 9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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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14, 2021, 11:04:06

서울&부산 멤버십 단독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오는 15일부터 키자니아 멤버십을 최초 론칭해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특히 첫 판매일인 15일 오전 11시 티몬 ‘티비온’ 방송에선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티몬은 오는 5월 31일까지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멤버십 ‘K-CHOICE’를 최대 90% 할인해 판매합니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티몬에서 최초 론칭하는 멤버십으로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점에서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키자니아의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는 The BLACK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24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2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20% 할인권 ▲우대 입장 가능한 ‘퍼스트클래스’ ▲가입축하기프트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정가 대비 90% 할인된 29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1인당 1회 약 6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The BLUE 멤버십은 ▲2인가족(어린이1인+성인1인) 이용권 1매 ▲2인가족 50% 할인권 12매 ▲10키조(키자니아 전용화폐) 추가 증정 ▲키자니아 캐릭터상품·F&B 10% 할인권으로 꾸려져 있으며, 티몬가 4만19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멤버십 모두 22일부터 가입 및 이용 가능합니다.

 

특히 15일 오전 11시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몬 ‘티비온’ 방송 시 구매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비온 방송 특가로 The BLACK 멤버십을 28만9000원, The BLUE 멤버십을 3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데, 이는 정가 대비 최대 90% 할인된 가격입니다. 또한,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티몬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키자니아의 멤버십을 티몬 단독으로 준비했다”며, “철저한 방역 관리 하에 운영 되는 키자니아에서 자녀와 부모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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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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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구글, 삼성전자와 개발한 ‘스마트 안경’ 깜짝 공개…실시간 시연 선보여

2025.05.21 11:42:5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구글이 20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서 열린 구글의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I/O)에서 삼성전자[005930]와 협업해 제작한 '스마트 안경'을 소개했습니다. 구글은 이날 콘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 제품인 검색 기능을 강화하는 AI 기능을 대거 소개했습니다. 이후 행사 예정 시간인 90분을 넘어 기조연설의 막바지에 스마트 안경 선보였습니다. 샤람 이자디 구글 안드로이드 XR 부사장은 무대에 올라 "AI를 위한 자연스러운 형태인 '제미나이 라이브(Gemini Live)'의 힘을 당신이 있는 곳으로 가져온다"라며 "안경을 쓰면 초능력을 얻을 수 있다"라고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제미나이 라이브는 사람이 보는 것과 마찬가지로 AI가 마치 앞을 보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영상을 인식해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구글은 지난 2013년 '구글 글라스'를 출시했으나 너무 시대에 앞서나갔다는 평가와 함께 2년 만에 단종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출시를 통해 10년 만에 재출시한 것입니다. 특히, 이번 스마트 안경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시장에 재진출 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합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구글, 퀄컴과 협업해 개발해 온 확장현실(XR) 헤드셋 '프로젝트 무한'을 출시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이날 구글은 스마트 안경의 기능을 시연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연결된 스마트 안경은 내장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화면을 표시했으며 눈앞에 구글 지도를 띄워줘 길을 찾게 돕고 외국인과 대화 중에는 실시간 번역을 해주는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구글은 이어 스마트 안경 시제품을 삼성전자와 함께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도 스마트 안경 개발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양사가 이 부문까지 협업을 확장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은 이번이 최초입니다. 스마트 안경의 디자인 파트너로는 한국 업체인 젠틀몬스터와 미국 브랜드인 와비 파커와 함께 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삼성과 파트너십을 헤드셋을 넘어 스마트 안경까지 확장하며 다음 단계로 나아가고 있다"라며 "우리는 생태계가 훌륭한 안경을 만들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플랫폼을 만들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자디 부사장은 스마트 안경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실시간 번역 기능을 선보이면서 아직은 시제품이기에 기능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데 시도해 보겠다"라며 "이건 매우 위험한 시연일 수 있다"라고 말하며 기능을 선보였습니다. 그가 다른 시연자와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를 진행하자 서로의 말이 실시간 번역돼 안경 오른쪽 위에 자막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이내 네트워크 문제 등으로 기능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이자디 부사장은 "내가 아직은 위험한 시연이라고 한 이유다"라고 말해 웃음을 이끌어내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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