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아이셔에이슬’을 오는 28일 재출시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10월 오리온 ‘아이셔’와 손잡고 한정 출시한 ‘아이셔에이슬’은 출시 한달 만에 1년치 판매 물량이 완판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한정 수량 판매로 아이셔에이슬을 미처 맛보지 못한 소비자들의 추가 생산 요청이 지속하자 결국 재출시하게 됐습니다. 재출시되는 아이셔에이슬의 주질·용량·가격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청포도에이슬·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입니다. 알코올 도수가 12도로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보다 1도 낮습니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할 예정이지만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전년 대비 수량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