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매일유업 셀렉스, SSG랜더스 공식 후원 기념 프로모션

URL복사

Monday, April 26, 2021, 11:04:33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 싸인볼, 유니폼 등 풍성한 경품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 ㅣ 매일유업 셀렉스(대표 김선희)가 SSG랜더스(대표 민경삼)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을 기념해 경품을 걸고 관련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매일유업은 앞서 지난 15일 SSG랜더스와 셀렉스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는데요. 이번 시즌 동안 1군 및 퓨쳐스 선수단에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등 셀렉스 제품을 후원하는 내용입니다. SSG랜더스 관계자는 “매일유업의 50여년 노하우를 집약한 셀렉스의 우수한 영양설계로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기념해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서도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다음달 3일까지 SSG닷컴에서 셀렉스 스포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 기간 동안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SSG랜더스 굿즈를 증정합니다. 제공되는 굿즈는 공식 응원 깃발, 구단 로고가 들어간 스티커 등입니다. 매일유업은 또 기간 내 구매자 중 추첨을 진행해 총 4명에게 SSG랜더스 랜더스 퀼팅 유니폼 또는 로고 캡모자를 선물할 계획입니다.

 

이날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도 진행합니다. 당일 라이브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선착순으로 SSG랜더스 공식 굿즈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방송 중 가장 많은 제품을 구매한 ‘구매왕’ 3명과 댓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구단 선수들의 친필 싸인 굿즈를 선물하며, 구성품은 추신수 선수의 친필 싸인 유니폼과 야구공, 최주환 선수의 친필 싸인 유니폼, 최정 선수의 친필 싸인 캡모자 등입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스포츠과학으로 완성된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제품으로 SSG랜더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셀렉스 스포츠와 함께 건강한 운동생활도 즐기고 근육건강도 챙기기 바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