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티웨이항공(대표 정홍근)은 5~6월 국내선 제주도 항공편 예약 시 왕복항공권을 예약하면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티웨이항공은 17일부터 31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제주도 왕복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입력창에 ‘JEJU’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된 금액으로 왕복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노선별 할인율은 ▲대구-제주 주중 15%, 주말 5% ▲광주-제주 주중 15%, 주말 10% ▲청주-제주 주중 10%, 주말 5% ▲부산-제주 주중 10%, 주말 5%의 할인율을 제공합니다.
즉시 할인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티웨이항공은 하계 스케줄 오픈에 따라 지방공항을 통해 제주와 양양 노선을 오갈 수 있는 국내 노선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선 승객들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을 선보여 반려동물 전용 기념 탑승권 발급, 기내 반입 가능한 반려동물 무게 확대 제공 및 다양한 증정품(반려동물용 스카프, 유니폼) 등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좋은 계절에 제공해 드리는 특별한 할인 행사를 통해 소중한 여행의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 바란다”며 “특히 주중 할인 혜택을 이용하면 좀 더 여유롭고 합리적인 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