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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제과 마이쮸, 아동학대 예방 실천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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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26, 2021, 15:05:26

희망과자 4번째 주자로 나서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최근 아동학대가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크라운제과가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앞장섰습니다.

 

크라운제과(대표이사 윤석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안전을 위한 캠페인 ‘희망과자’ 4번째 주인공으로 마이쮸가 나선다고 26일 밝혔습니다.

 

크라운의 장기 프로젝트 ‘희망과자’는 누구나 좋아하고 어디서나 쉽게 만나는 과자 포장지에 어린이 안전 이슈를 인쇄해 알리는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2016년 실종아동 찾기(1탄 죠리퐁)를 시작으로, 아동실종 예방(2탄 콘초·콘치), 상처 주는 말 하지 않기(3탄 카라멜메이플콘)에 이어 아동학대 예방이 4번째 주제입니다.

 

우리나라 아동학대 발견율은 미국(9%)의 절반에도 못미치는 3.8%에 불과한데요. ‘신속한 신고’가 심각한 아동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관건이지만 신고방법을 잘 몰라 골든타임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라운 마이쮸가 ‘아이지킴콜 112’ 알리기에 나선 이유입니다.

 

크라운제과는 6월부터 생산되는 마이쮸 포장지에 아동학대 신고 번호인 ‘아이지킴콜 112’를 인쇄합니다. 이와 함께 보건복지부 아동권리보장원이 진행하는 ‘아동 학대예방을 위한 실천 캠페인’ ▲어린이 학대유형 ▲통계자료 ▲신고방법 등도 매 분기 순차적으로 담길 예정입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희망과자’ 프로젝트는 과자를 통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뛰어 놀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어린이 사회문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인식개선 및 해결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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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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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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