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hy, 초록색 옷 입은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 출시

URL복사

Monday, May 31, 2021, 15:05:12

2016년 브랜드 출시 이래 처음으로 과일맛 더해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유통전문기업 hy(대표 김병진)가 얼려먹는 야쿠르트에 샤인머스캣을 더한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이하 얼야 샤인머스캣)’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야쿠르트 제품에 새로운 맛을 더한 것은 2016년 출시 이래 처음입니다.

 

hy는 얼려먹는 야쿠르트와 어울리는 과일을 찾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거듭했는데요. 그중 샤인머스캣 특유의 풍미와 높은 당도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이를 제품화했습니다. 실제 과육의 달콤함과 향이 야쿠르트의 풍미와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입니다.

 

초록색 패키지도 눈길을 끕니다. 베이지색으로 대표되던 브랜드 고유의 색상을 과감히 비틀었는데요. 해당 제품은 싱그러운 초록색 샤인머스캣을 패키지에 담아 새콤달콤함을 강조했습니다. 덕분에 기호에 따라 초록색 발효유를 마시거나 얼려먹으며 색다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은 오는 8월말까지 한정판으로 판매하며 온라인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김현성 hy 마케팅 담당자는 “샤인머스캣은 다양한 식품제형으로 적용되는 트렌디한 원료다”며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캣’ 출시를 계기로 브랜드 콘셉트를 지속 확대해 고객들을 찾아뵐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얼려먹는 야쿠르트’는 2016년 출시 첫해 월평균 420만개 판매를 시작으로 특별한 홍보 없이 꾸준히 판매량을 늘려가고 있는 제품입니다. 지난해에는 월 평균 570만개를 판매해 출시 5년 만에 36% 판매 신장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