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사조펫푸드가 K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펫푸드 ‘벤티 그레인프리’의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날 소개되는 제품은 ‘벤티 그레인프리’ 1.5㎏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사료로 인정받는 제품입니다. 심장질환·암과 같은 특이 질병 사료는 아니지만 동물병원 주요 방문 이유인 반려견의 설사·구토(전 품목 프리바이오틱스 첨가), 골절로 인한 파행(관절관리) 등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펫푸드이기 때문입니다.
피부염·알러지(피모관리), 중성화 수술 후 비만(체중·중성화관리) 및 반려묘 비뇨질환·구내염(요로·염증관리) 등의 질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제 1원료로 국내산 가수분해 닭고기를 사용해 80%의 동물성 단백질 함유량과 원료의 안전성·기호성까지 갖춘 탁월한 휴먼그레이드 제품이라는 설명입니다.
방송은 오후 16시20분부터 17시20분까지 한시간 동안 K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인데요. 반려동물의 상태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반려묘 요로·염증관리 ▲피모·관절관리 ▲반려견 관절관리 ▲피모관리 ▲체중·중성화관리의 5가지 제품을 선보입니다.
아울러 K쇼핑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기존 가격 대비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특별서비스로 ‘벤티 스틱’ 14g 12봉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의 입맛을 미리 알아보고 제품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급여 테스트용 그레인프리 샘플 50g을 함께 증정해 기호에 맞지 않을 시 무료로 반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조동아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그레인프리는 식품용 노르웨이산 연어·자색고구마 등 프리미엄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제품”이라며 “특히 높은 가수분해 단백질 비율로 기호성 증가·소화흡수율 향상·피부 알러지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추가로 증정되는 벤티 스틱은 고지베리(구기자)가 5% 이상 함유돼 강아지 눈물개선 및 고양이 헤어볼 관리에 도움을 준다”며 “6월 중에 50년 전통 오리농장 사조원에서 직접 키운 식품용 오리를 80% 함유한 ‘벤티 오리저키’ 80%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