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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하나카드, T1 팬 위한 ‘T1 체크카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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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15, 2021, 11:06:09

팬 전용 특화 서비스 제공

 

인더뉴스 엄수빈 기자ㅣ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과 하나카드(대표 권길주)는 SKT CS T1과 함께 ‘리그오브레전드(LOL)’ MZ세대(밀레니엄+Z세대·1980년~2000년대생) 팬들을 위한 ‘T1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T1 체크카드는 MZ세대에 특화된 ‘영하나 체크카드’ 혜택과 더불어 T1 굿즈샵 최대 15% 할인, 구매 금액의 10% 캐시백 등 팬 전용 특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나은행은 이번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데요. 우선 카드 신청 손님 중 1000명 한정으로 T1 소속 이상혁(활동명 페이커) 선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Faker Edition’ 체크카드를 발급합니다.

 

아울러 다음달 31일까지 카드를 발급 받은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오딧세이 G9 모니터 49인치 ▲시크릿랩 타이탄 T1 Edition 의자 ▲T1 오피셜 저지 ▲T1 팝소켓(Faker Demon King Edition) 등을 증정하며, 그 중 하나은행 신규 손님 1만명에게는 3000 하나머니를 추가 증정합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T1 팬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MZ세대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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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수빈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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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김철주 생명보험협회장 “보험산업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 기여할 것”

2025.06.04 15:04:30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김철주 생명보험협회 회장은 4일 "출산과 육아, 가족의 가치가 소중히 여겨지는 사회문화 조성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이날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뿐 아니라 생명보험산업 지속가능성과 직결되는 중대한 과제"라며 이렇게 의지를 밝혔습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주관하는 이 캠페인은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 전반의 관심을 높이고 공공기관과 기업의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현재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공동위원장으로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고령화 극복을 지원하는 등 인구문제에 적극 대응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요사업으로는 태아건강검진 지원, 희귀질환센터 운영, 생명숲 100세 힐링센터 운영, 저소득 노년층 의료사업비 지원이 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생명보험은 국민 삶과 함께 하는 든든한 버팀목이자 사회안전망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계기로 저출생·고령화 문제해결에 보험산업이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국민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철주 회장은 캠페인 다음 주자로 보험연구원(원장 안철경), 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을 지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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