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내 밀맥주 시장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독일 밀맥주 브랜드 ‘파울라너’의 신규 광고를 공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15일 밝혔습니다.
광고는 파울라너의 생산지인 바이에른 지역을 배경으로 제작했습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지난 광고에서 파울라너의 400년 역사를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는 파울라너의 풍미와 황금빛 빛깔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파울라너는 1년 만에 판매량이 90% 이상 성장했고, 이 기세를 몰아 프리미엄 수입맥주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5월 파울라너의 수입 및 국내 유통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바이스비어·둔켈·뮌헨라거 등 3종을 대형마트·편의점 등에서 판매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