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Electronics 전기/전자

LG전자, ‘LG 시그니처’ 가치 알린다...영국 오케스트라와 파트너십 체결

URL복사

Sunday, June 20, 2021, 11:06:00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RPO)창단 75주년 기념 맞아
LG 스마트 TV 고객..RPO 콘서트 하이라이트 시청 가능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LG전자가 최근 영국의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Royal Philharmonic Orchestra 이하 RPO)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습니다.

 

LG전자(대표이사 권봉석·배두용)는 20일 PRO와 손잡고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가치를 알린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식 파트너십과 함께 자사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앞세워 RPO의 창단 75주년을 기념하는 올해 공연 시즌을 후원합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기술 혁신 기반의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차원이 다른 혁신적인 사용성을 지향하는 LG전자의 고급 가전 브랜드입니다.

 

LG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공연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동시에 기술·예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올레드 TV, 나노셀 TV와 같은 LG 스마트 TV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올 9월 영국 런던의 로열 알버트 홀(Royal Albert Hall)에서 열리는 RPO 창단 75주년 기념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 영상은 8K 해상도로 제작됩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사용하는 고객은 오케스트라를 생생한 화면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의 색다른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문화·예술·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최근까지 ▲러시아 푸시킨미술관 ▲미국 아메리칸발레시어터(American Ballet Theater) ▲이탈리아 라 스칼라(La Scala) 오페라극장 등과 협업해 LG 시그니처의 높은 기술력과 예술적 가치를 알려왔습니다. 또 2017년부터 세계 5대 메이저 여자골프 대회인 ‘에비앙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해 오기도 했습니다.

 

이범섭 LG전자 영국법인장 상무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철학과 진정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문화·예술·스포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삼계탕·오리탕·북어탕 선봬”…CU,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나왔다

“삼계탕·오리탕·북어탕 선봬”…CU,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나왔다

2021.08.02 16:46:29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CU가 여름철 반려동물의 기력 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정성 가득 한그릇 3종(삼계탕, 오리탕, 북어탕)으로 반려견, 반려묘 구분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상품들에는 닭가슴살, 인삼, 당근 등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원재료가 사용됐는데요. 삼계탕과 오리탕에는 순 단백질을 의미하는 조단백질이 전체 성분량의 1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 함량도 0.1% 미만입니다. 북어탕 역시 성장기 반려동물의 발육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됐습니다.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에 지퍼백이 적용돼 있어 원하는 양만큼 제공한 뒤 남은 내용물을 보관하는 데에도 용이합니다. 이처럼 CU가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선보인 것은 애완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족이 늘면서 애완용품 및 먹거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CU가 애완용품 카테고리를 살펴본 결과, 올해 상반기 해당 상품의 매출은 전년 대비 48.7% 올랐습니다. 이는 지난해 전체 매출신장률인 30.5%를 훌쩍 넘어서는 수치입니다. 오준영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장은 “국내 반려인이 1500만명을 넘어섰을 정도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시장의 규모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CU는 반려인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CU는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전국 6000여 점포에서 반려동물 용품 전용 코너인 ‘CU 펫샵’을 운영 중입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