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 수상

URL복사

Monday, July 05, 2021, 14:07:40

동백섬·영화의 거리·해운대 전통시장 등 인접

 

인더뉴스 이진성 기자ㅣ골든튤립 해운대 호텔 & 스위트(이하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이 세계에서 가장 큰 여행 플랫폼인 트립어드바이저 (Tripadvisor)로부터 2021년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즈는 매년 전세계 여행자들의 리뷰와 평점에 근거해 최고의 평가를 받은 호텔들을 선정하는 수상인데요.

 

지난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매우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호텔 측은 전했습니다.

 

골든튤립 해운대 호텔은 전 객실에 조리가 가능한 주방시설 및 의류 살균소독이 가능한 LG 트롬 스타일러,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세탁기, 전자레인지, 인덕션, 비데, 초고속 인터넷 등이 구비된 4성급 레지던스 호텔입니다.

 

지리적으로는 해운대 해수욕장 300m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부산 드라이브 명소 달맞이길을 비롯해 바다전경을 감상하며 산책할 수 있는 동백섬, 영화의 거리, 해운대 전통시장, BEXCO 등이 인접해 있습니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고 있는 국면에서 질병관리청의 지침에 따라 주기적인 객실 소독과 방역은 물론, 조식 7부제 운영 등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추가해 고객의 편안하고 안전한 투숙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진성 기자 prolism@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