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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댄스로 커뮤니케이션”...신한은행,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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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16, 2021, 14:07:24

인스타그램 릴스로 참여...추첨 통해 LG 시네빔·상품권 등 제공

 

인더뉴스 노혜정 인턴기자ㅣ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댄스 크리에이터 아이키(Aiki)와 함께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헤이영(HeyYoung) 브랜드 캠페인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 챌린지는 신한은행의 20대 금융브랜드 헤이영이 신나는 댄스를 통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 커뮤니케이션하고 20대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키와 함께 준비했습니다. 아이키는 글로벌 댄스 오디션 수상 이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안무가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입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아이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중독성 강한 비트의 헤이영 뮤직과 신나는 헤이영 댄스를 따라 추는 댄스 챌린지로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댄스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이키 공식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헤이영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릴스 리믹스 이벤트를 7월31일까지 진행합니다. 참여방법은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탭에서 아이키 댄스 영상을 릴스 리믹스로 따라 춤을 추면 되는데요. 해시태그인 ‘#신한은행 #헤이영캠페인 #헤이영댄스헤이영’과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인증 댓글을 남기면 됩니다.

 

헤이영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LG시네빔(1명) ▲캐논 인스픽 미니 포토프린터와 인화지 50P(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4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를 통해 대한민국의 모든 20대가 즐겁게 춤추는 순간만큼은 고민과 걱정을 잊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20대 고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금융 브랜드 헤이영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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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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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70조 규모 대미 투자…보잉항공기 103대+예비엔진 도입

대한항공, 70조 규모 대미 투자…보잉항공기 103대+예비엔진 도입

2025.08.26 09:06:3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선제적인 대규모 항공기 투자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대한민국과 미국 양국간의 상호호혜적 협력에도 기여해 나가겠습니다.” 대한항공이 362억달러(50조원) 상당의 미국 보잉(Boeing)사의 차세대 고효율 항공기 103대를 추가 도입합니다. 이와 함께 GE에어로스페이스(GE Aerospace)사와 6억9000만달러(1조원) 가량의 항공기 예비 엔진(Spare Engine) 구매 및 130억달러(18조2000억원) 규모의 엔진정비 서비스 계약도 추진합니다. 총 70조원에 육박하는 규모입니다. 대한항공은 8월25일 오후(현지시간) 워싱턴DC 소재 윌러드 호텔에서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 스테파니 포프(Stephanie Pope) 보잉 상용기 부문 사장 겸 최고 경영자(President & CEO of Boeing Commercial Airplanes), 러셀 스톡스(Russell Stokes) GE에어로스페이스 상용기 엔진 및 서비스 사업부 사장 겸 최고 경영자(Commercial Engines & Services President & CEO) 등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잉 항공기 103대 구매를 위한 양해각서(MOU) ▲예비엔진 19대 도입 및 엔진정비서비스 도입 양해각서(MOU)를 각각 체결했습니다. ◇"아시아나와 통합 이후 대비 장기적 선제 투자…안전 및 운영효율 위해 예비엔진도 선점" 이번 보잉 항공기 도입 추진은 통합 이후 성장에 대비한 선제적 투자의 일환입니다. 펜데믹 이후 항공기 인도가 지연되면서 주요 항공사들이 항공기 주문시점을 당기는 추세를 감안, 2030년대 중후반까지의 선제적인 항공기 투자전략을 수립한 것이란 설명입니다. 이번 보잉 항공기 구매 대상은 777-9 항공기 20대, 787-10 항공기 25대, 737-10 항공기 50대, 777-8F화물기 8대입니다. 2030년말까지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의 기단은 장기적으로 보잉사의 777, 787, 737 및 에어버스사의 A350, A321-neo 등 5가지 고효율 기단으로 재편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은 ▲안정적인 공급 증대 ▲기단 단순화를 통한 규모의 경제 ▲고효율 신기재 도입을 통한 연료효율성 제고 및 탄소배출량 저감 ▲고객 만족 극대화 등 다양한 효과를 꾀할 수 있게 됐습니다. 대한항공은 이와 별도로 GE 에어로스페이스(Aerospace)와 CFM사로부터 각각 항공기 11대분과 8대분의 예비 엔진을 구매합니다. 이와 함께 GE에어로스페이스로부터 20년간 항공기 28대에 대한 엔진정비 서비스도 받게 됩니다. 안정적인 항공기 운영 및 안전을 위한 과감한 투자의 일환이라는 설명입니다. ◇"미국과 항공산업 협력 강화…한-미 우호증진 주춧돌 역할 할 것" 대한항공의 이번 보잉 항공기 도입은 미국과 항공산업 협력을 한층 더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입니다. 대한항공은 보잉 이외에도 프랫 앤 휘트니(Pratt & Whitney), 제너럴일렉트릭(GE), 해밀턴 선드스트랜드(Hamilton Sundstrand), 허니웰(Honeywell) 등 미국 소재 항공산업 관련 기업들과 다양한 형태로 협력 중입니다. 대한항공은 이미 1971년 4월 최초의 미국행 화물 정기노선(서울~도쿄~로스앤젤레스)을 개설했고, 1972년 4월에는 최초의 여객노선(서울~도쿄~호놀룰루~로스앤젤레스)을 개설하며 한미 양국의 인적, 물적 교류를 주도해왔습니다. 이러한 기조는 지금까지 이어져 델타항공과 태평양노선 조인트벤처(Joint Venture)를 통해 양국간 소비자 편의 증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대표 국적항공사로서 여객 및 화물운송을 통해 한국과 미국을 긴밀히 연결하는 날개로서 역할을 다하는 한편 지속적인 대미 투자를 통해 한-미 양국간의 우호적 관계를 한층 더 증진시키는데 기여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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