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마트는 오는 28일까지 홈캉스족(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과일, 채소, 소고기 등 다양한 신선 식품 등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먼저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메뉴 식재료들을 선보입니다. 최고 등급 품질인 ‘넘버나인 한우 등심’, ‘타즈매니아 척아이롤’, ‘양 숄더렉’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뉴질랜드 와인 ‘소비뇽블랑·테 헹가 말보로 피노누아’도 할인가에 내놨습니다. 롯데마트고(GO)에서는 ‘훈제오리’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여름에 많이 찾는 채소와 과일도 준비했습니다. ‘GAP 햇사레·임실·충주 하늘작 복숭아’, ‘당도선별 국산 머스크 메론’, 자두, 아보카도, 당근과 ‘클렌징 채소’ 비트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조리 식품으로는 ‘통안심치킨텐더 패밀리팩’ 치킨, ‘통삼겹구이’ 등이 있습니다. 맥주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안주류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코주부징기스칸 육포’, ‘존쿡델리미트 킬바사 소시지’를 할인가에 판매하며 ‘허니버터 아몬드’는 3개 이상 구매시 특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오는 24일까지 엘페이로 결제 시 엘포인트를 5배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집밥을 대체할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으니 고객들이 집에 있는 무료함을 조금이나마 덜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