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FC가 1일 하루 종일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매월 1일의 행복,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본래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하는 ‘치킨나이트’를 온 종일로 시간대를 넓혔습니다. 다양한 치킨 메뉴를 시간대에 관계없이 1+1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올해 1월부터 매월 1일마다 정기적으로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KFC에 따르면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소비자들로부터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러 종류의 치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높은 만족감’을 비롯해 ‘치킨 1+1을 이용한 나만의 가성비 꿀조합 가능’, ‘부담 없는 1인 치킨 메뉴 선택 가능’ 등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지속적인 호응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KFC 역시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매월 1일 정기 행사와 함께 스포츠 경기 등 특정 이벤트가 있는 날, 깜짝 프로모션으로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치킨 신메뉴도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통해 1+1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에서는 최근 출시된 알싸한 매운 맛과 특유의 바삭한 식감으로 이열치열을 즐길 수 있는 ‘고추콰삭치킨’과 ‘고추콰삭 블랙라벨치킨’도 1+1으로 제공합니다.
'올데이 치킨 나이트'를 이용하려면 KFC 매장을 방문하거나 공식 앱의 '딜리버리', '징거벨 오더' 등을 통해 ‘올데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됩니다.
KFC 관계자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정기 프로모션으로서 6개월 이상 지속해오면서 가성비는 물론 폭넓은 선택권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말복을 앞둔 8월의 첫 주말, 가족들과 함께 치킨을 즐기며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기에도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